
건포랑 이벤상점에서 일케 떴는데 공략글 읽어보고 나름 생각을 해봤는데 맞는지 확인좀
방어 핸즈는 아이리 주고 공격 핸즈는 일단 샤오린 줌 (전장을 아직 못땀)
공속 케이스는 안건들고 주시윤이나 주시영 줘도되나?
체력 케이스는 2옵 방옵으로 바꺼서 탱주고?
크라운은 걍 쓰레기인듯 맞음?

건포랑 이벤상점에서 일케 떴는데 공략글 읽어보고 나름 생각을 해봤는데 맞는지 확인좀
방어 핸즈는 아이리 주고 공격 핸즈는 일단 샤오린 줌 (전장을 아직 못땀)
공속 케이스는 안건들고 주시윤이나 주시영 줘도되나?
체력 케이스는 2옵 방옵으로 바꺼서 탱주고?
크라운은 걍 쓰레기인듯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