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카우트 사거리만 좀 더 길었어도 1.0 구관총인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7
작성일
댓글
[4]
구관조리병
ㅇo
ㅇㅇ (211.210)
삭제
수정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닥등이가 얼굴이 못생겨서 그렇지 성격은 그렇게 개차반은 아님
[3]
201
-1
지금 아머나 엔터만들기 vs 신규 함선 존버
[4]
94
0
나 이제 각미나없이 못살음
[5]
160
0
전장 셋옵 공격ㅋㅋㅋㅋㅋㅋ 이게 게임이짘ㅋㅋ
[5]
168
0
근데 지금까지 사장이나 힐데 말하는거 보면 이전세계는
102
0
그림자 전당 클리어 보상도있나?
[2]
101
0
✋질문
솔저덱 배치 질문 좀.
[9]
314
0
항모만들면 100렙아니면 무쓸이냐.
[4]
119
0
내가 로그아웃 안하는 이유
[4]
194
0
양한솔이랑 활잽이 보면 일남충이 더 나은듯
[1]
116
0
난 챕터5나올때까지는 스토리고 뭐고 안봤는데
[3]
156
0
으 이건 진짜 뭔짓을해서라도 키우기싫다
[14]
271
1
통피특) 로갓고닉임
[3]
119
0
골1인데 건틀렛 벌써 스트레스받네
[3]
178
0
유미나가 성장한 부분
[3]
228
0
갓겜충 까겠다고 나오는 애들은 왜 다들 통피냐ㅋㅋ
[2]
236
0
정석이고 클리셰고 걍 미나가 너무 암걸렸어
[11]
137
0
뭘 돌려야하지
[2]
86
0
안녕하냐 유입이다
[11]
170
0
생각해보니 초원이 쓸만햐냐
[4]
179
0
솔직히 PVP 봐도 각힐 각등이 리세 필요없지 않나
[4]
184
0
건틀렛
방패병은 전설이다...
[2]
169
1
카사 존나 신기한 게임이긴 함 갓겜충과 분탕충이 주기적으로 교체됨
[2]
188
0
스카우트 사거리만 좀 더 길었어도 1.0 구관총인데
[4]
157
0
결과적으로 힐데가 잘한거잖아
[4]
204
0
미나링이 노력한게 뭐가 있음 ㅋㅋ
[6]
555
0
아 아깝다
165
0
성장하지 않는 주인공
[3]
211
0
할카스 개멋있는 사람이었노...
187
0
✋질문
메이즈 장비 질문점...
[11]
304
0
팔레스 2 스패로우 뮈냐 시발
125
0
카일웡=럭키 한소림 아니냐
[1]
110
0
나도 전당3 깨고싶다~
[2]
144
0
아 신규함선 언제나오냐고
[6]
157
0
카사 스토리가 ㄹㅇ 클리셰 범벅임
[9]
407
0
야 시바 갤런처 개 쓰레기앱이네
[5]
307
0
정신나갈것같아
[2]
226
0
와 나 오늘 운왜이럼
[8]
223
-7
고민된다
[3]
114
0
✋질문
다이브 45층
[2]
147
0
몬가 느껴졌어
[1]
110
0
쌘거 하나 집중육성하는게 엄청 좋네
[2]
138
0
미야 쓰려면
[2]
145
0
건에서 나 털었던 애 다시 매칭 잡히니까 오픈해주네
[2]
164
0
아카콘 해결했음
[2]
1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