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금태게임이지 야발!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장 셋옵 공격ㅋㅋㅋㅋㅋㅋ 이게 게임이짘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7
작성일
댓글
[5]
야스왕
맘스땃쥐
ㅇㅇㅇ
아고닉에반데
상어형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코 N따리가 3,4코 스알쓰알들 씹어먹고다니던시절 기억하냐
[9]
174
0
건틀렛
라인 당기기 어케하는거야
162
0
글고보니까 스킨 이상함
[6]
184
0
가쳐마려워서 채용 썻다 떳냐??
[4]
173
0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19]
223
0
터미 3코로 너프해주면 쓰긴할까
[3]
92
0
미나링 내로남불 발언 왜 안없애냐
[1]
108
0
하반신의 각힐 vs 상반신의 각미나
[5]
164
0
치나츠는 야스 잘할거같냐
[1]
75
0
구인/구직
복귀한 카붕이 친추좀해주어 247157
[1]
135
0
저기, 소대장님, 주시윤 선.. 저 새끼 옛날에도 저랬어요?
[3]
164
1
건틀렛
건틀렛에 큰 스트레스 받고 계십니까?
[15]
189
0
깨달아버림
[8]
144
0
웨딩스킨 기약없지???
[5]
149
0
지금 카사 광고 2개가 끝이냐?
[3]
117
0
얘네 이벤트 설계가 좀 좆같은부분이
[5]
167
0
건틀릿 했는데 각힐 만나서 털렸음
[6]
146
1
이생각 하는거 나뿐임?
[7]
221
0
✋질문
샤오린 총알 3발 쏘는거 이거 공속 영향 받음?
[7]
143
0
로그아웃하고 소신발언함
[7]
196
2
닥등이가 얼굴이 못생겨서 그렇지 성격은 그렇게 개차반은 아님
[3]
201
-1
지금 아머나 엔터만들기 vs 신규 함선 존버
[4]
94
0
나 이제 각미나없이 못살음
[5]
160
0
전장 셋옵 공격ㅋㅋㅋㅋㅋㅋ 이게 게임이짘ㅋㅋ
[5]
167
0
근데 지금까지 사장이나 힐데 말하는거 보면 이전세계는
102
0
그림자 전당 클리어 보상도있나?
[2]
101
0
✋질문
솔저덱 배치 질문 좀.
[9]
314
0
항모만들면 100렙아니면 무쓸이냐.
[4]
118
0
내가 로그아웃 안하는 이유
[4]
194
0
양한솔이랑 활잽이 보면 일남충이 더 나은듯
[1]
115
0
난 챕터5나올때까지는 스토리고 뭐고 안봤는데
[3]
156
0
으 이건 진짜 뭔짓을해서라도 키우기싫다
[14]
271
1
통피특) 로갓고닉임
[3]
118
0
골1인데 건틀렛 벌써 스트레스받네
[3]
178
0
유미나가 성장한 부분
[3]
228
0
갓겜충 까겠다고 나오는 애들은 왜 다들 통피냐ㅋㅋ
[2]
236
0
정석이고 클리셰고 걍 미나가 너무 암걸렸어
[11]
136
0
뭘 돌려야하지
[2]
86
0
안녕하냐 유입이다
[11]
170
0
생각해보니 초원이 쓸만햐냐
[4]
178
0
솔직히 PVP 봐도 각힐 각등이 리세 필요없지 않나
[4]
184
0
건틀렛
방패병은 전설이다...
[2]
168
1
카사 존나 신기한 게임이긴 함 갓겜충과 분탕충이 주기적으로 교체됨
[2]
188
0
스카우트 사거리만 좀 더 길었어도 1.0 구관총인데
[4]
157
0
결과적으로 힐데가 잘한거잖아
[4]
2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