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기, 소대장님, 주시윤 선.. 저 새끼 옛날에도 저랬어요? 야스왕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3 작성일 2020-09-12 08:25:09 https://arca.live/b/counterside/7291389 자꾸 자기가 용이니 뭐니 지껄여서 한번 벗겨봤더니실뱀만도 못한 한남충새끼더라구요.왜 저렇게 사는거에요?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Luvan 2020-09-12 08:26:14 아고닉에반데 2020-09-12 08:27:00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테라키엘 2020-09-12 08:27: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전대는 편제가 어케되는거임? [4] ㅇㅇ (223.38) 2020.09.12 112 0 건 친선전 절실함 [6] 토깡이 2020.09.12 161 0 건틀렛 좆같은 26층 뚫었다 [1] 수램 2020.09.12 121 0 아이 씻팔!! 빌려주면 2배로 갚아준다고!!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169 0 70뽑 있는데 [1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194 0 광고 올림 [4] 1q2w3 2020.09.12 173 0 이 짤 쓰는날이 올거같아요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608 0 대성공 기원 [2] 팔도 2020.09.12 216 0 아카라이브 챈 중에서 고닉 비율 제일 높은곳이 카사챈이다 [17] ㅇㅇ (110.70) 2020.09.12 307 -2 이겜은 갤럭시 유저수 1600따린데 맨날 싸워 [3] 재앙시바 2020.09.12 203 -3 요즘 슬픈점 [13] 브운터사이드 2020.09.12 245 0 치후유는 의외로 처녀고 치나츠가 걸레임 [8] 야스왕 2020.09.12 181 -1 드디어 천개 모였다 [14] 직사의마안 2020.09.12 166 0 2코 N따리가 3,4코 스알쓰알들 씹어먹고다니던시절 기억하냐 [9] ㅇㅇ (211.243) 2020.09.12 173 0 건틀렛 라인 당기기 어케하는거야 수램 2020.09.12 162 0 글고보니까 스킨 이상함 [6] ㅇㅇ 2020.09.12 184 0 가쳐마려워서 채용 썻다 떳냐?? [4]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72 0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19] ㅇㅇ (223.38) 2020.09.12 222 0 터미 3코로 너프해주면 쓰긴할까 [3] byute 2020.09.12 91 0 미나링 내로남불 발언 왜 안없애냐 [1] Vergil 2020.09.12 108 0 하반신의 각힐 vs 상반신의 각미나 [5] 야스왕 2020.09.12 164 0 치나츠는 야스 잘할거같냐 [1] ㅇㅇ (223.38) 2020.09.12 75 0 구인/구직 복귀한 카붕이 친추좀해주어 247157 [1] ㅇㅇ (14.42) 2020.09.12 135 0 저기, 소대장님, 주시윤 선.. 저 새끼 옛날에도 저랬어요? [3] 야스왕 2020.09.12 163 1 건틀렛 건틀렛에 큰 스트레스 받고 계십니까? [15] 구관조리병 2020.09.12 189 0 깨달아버림 [8] 토깡이 2020.09.12 144 0 웨딩스킨 기약없지??? [5] ㅇㅇ 2020.09.12 148 0 지금 카사 광고 2개가 끝이냐? [3] 1q2w3 2020.09.12 116 0 얘네 이벤트 설계가 좀 좆같은부분이 [5]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67 0 건틀릿 했는데 각힐 만나서 털렸음 [6]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46 1 이생각 하는거 나뿐임? [7] 테라키엘 2020.09.12 221 0 ✋질문 샤오린 총알 3발 쏘는거 이거 공속 영향 받음? [7] ㅇㅇ (58.122) 2020.09.12 142 0 로그아웃하고 소신발언함 [7] ㅇㅇ (58.235) 2020.09.12 196 2 닥등이가 얼굴이 못생겨서 그렇지 성격은 그렇게 개차반은 아님 [3]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200 -1 지금 아머나 엔터만들기 vs 신규 함선 존버 [4] Onedaymore 2020.09.12 94 0 나 이제 각미나없이 못살음 [5] 기랑 2020.09.12 160 0 전장 셋옵 공격ㅋㅋㅋㅋㅋㅋ 이게 게임이짘ㅋㅋ [5]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67 0 근데 지금까지 사장이나 힐데 말하는거 보면 이전세계는 ㅇㅇ 2020.09.12 101 0 그림자 전당 클리어 보상도있나? [2] 토깡이 2020.09.12 101 0 ✋질문 솔저덱 배치 질문 좀. [9] byute 2020.09.12 314 0 항모만들면 100렙아니면 무쓸이냐. [4] byute 2020.09.12 118 0 내가 로그아웃 안하는 이유 [4] 시루룬 2020.09.12 194 0 양한솔이랑 활잽이 보면 일남충이 더 나은듯 [1] ㅇㅇㅇ 2020.09.12 115 0 난 챕터5나올때까지는 스토리고 뭐고 안봤는데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55 0 으 이건 진짜 뭔짓을해서라도 키우기싫다 [14] ㅇㅇ (183.103) 2020.09.12 27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2 0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