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전대는 편제가 어케되는거임? ㅇㅇ (223.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2 작성일 2020-09-12 08:34:51 https://arca.live/b/counterside/7291536 전대는 들어본적이 없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삼바교실 2020-09-12 08:35:41 팀목적이랑 전대장 재량에따라 다르겟지 메이즈 전대도 포격이 주무기라 카운터 많이 없어도 된다했잖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2 08:37:11 시발 현실이엇네 펼쳐보기▼ 푸별 2020-09-12 08:35:47 육군의 연대 또는 여단에 해당하는 규모의 부대. 대대(공군의 작전을 수행하는 전대의 경우 비행대대(Squadron), 그 밑에는 편대가 있다. 지원부대의 경우 Battalion을 썼는데 요새는 다 Squadron으로 통일하려고 하는 모양.)급 이하 부대를 휘하에 둔다. 지휘관은 전대장이라 한다. 펼쳐보기▼ 유유칼믹 2020-09-12 08:36:44 아마 해군편제가 기준일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이벤트 하드 이지수 무조건 필수로 있어야함? 액션빔 2020.09.12 100 0 카사랑 비슷한 구조선 찾아왔다 [19] Onedaymore 2020.09.12 303 0 다키웟다 [6] 개빡치네 2020.09.12 173 2 나도 소과금인데 안꼬움 [1]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42 0 맨날 파산이야 [1] 토깡이 2020.09.12 108 0 각등 천장까지 딱 50뽑남았는데 [5] ㅇㅇ (185.92) 2020.09.12 121 0 나는 소과금인데 안꼬움 [13] 시루룬 2020.09.12 280 7 ㅋㅋㅋ 여기서 손절해야겠다 [4] 1q2w3 2020.09.12 209 0 일주일 참은거 같다 [20] coto 2020.09.12 195 0 무소과금 안꼬운 겜이 어딨음 ㅋㅋ [15] ㅇㅇ (124.61) 2020.09.12 212 2 뉴비들은 건틀렛 유두솔져 오토돌리는게 제일 나을듯 [2] 치후유 2020.09.12 87 0 왜 혀는 칼보다 날카롭지...? [3] 카붐 2020.09.12 170 0 16% 씨발 씨발 씨발 [9] hver 2020.09.12 152 0 각성 유미나 좋음? [8] rainsia (125.180) 2020.09.12 1344 0 더 사야되는거 있음? [12] ㅅㄹ 2020.09.12 123 0 근데 마야너프는 좀 심했다고봄 [11]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47 -1 지금도 2코따리로 제패 가능 ㅋㅋ [3] ㅇㅇ (119.203) 2020.09.12 164 0 따갚되? 그런건 없습니다 [4] 십공소 2020.09.12 162 0 남자는 한방이야!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135 0 이터 3만개 깡재화로 사면 2만원돈이네 ㅋㅋㅋㅋ [6] 캐빨겜 2020.09.12 141 0 그때 그 시절 고닉할수밖에 없었던 이유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59 0 근데 이면세계에 브금 넣어준거 너무 혜자다 [6] ㅇㅇ (14.42) 2020.09.12 282 0 응애 [2] 셰이브 2020.09.12 194 1 근데 전대는 편제가 어케되는거임? [4] ㅇㅇ (223.38) 2020.09.12 112 0 건 친선전 절실함 [6] 토깡이 2020.09.12 161 0 건틀렛 좆같은 26층 뚫었다 [1] 수램 2020.09.12 121 0 아이 씻팔!! 빌려주면 2배로 갚아준다고!!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169 0 70뽑 있는데 [1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194 0 광고 올림 [4] 1q2w3 2020.09.12 173 0 이 짤 쓰는날이 올거같아요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608 0 대성공 기원 [2] 팔도 2020.09.12 216 0 아카라이브 챈 중에서 고닉 비율 제일 높은곳이 카사챈이다 [17] ㅇㅇ (110.70) 2020.09.12 307 -2 이겜은 갤럭시 유저수 1600따린데 맨날 싸워 [3] 재앙시바 2020.09.12 203 -3 요즘 슬픈점 [13] 브운터사이드 2020.09.12 246 0 치후유는 의외로 처녀고 치나츠가 걸레임 [8] 야스왕 2020.09.12 181 -1 드디어 천개 모였다 [14] 직사의마안 2020.09.12 167 0 2코 N따리가 3,4코 스알쓰알들 씹어먹고다니던시절 기억하냐 [9] ㅇㅇ (211.243) 2020.09.12 174 0 건틀렛 라인 당기기 어케하는거야 수램 2020.09.12 162 0 글고보니까 스킨 이상함 [6] ㅇㅇ 2020.09.12 184 0 가쳐마려워서 채용 썻다 떳냐?? [4]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72 0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19] ㅇㅇ (223.38) 2020.09.12 223 0 터미 3코로 너프해주면 쓰긴할까 [3] byute 2020.09.12 92 0 미나링 내로남불 발언 왜 안없애냐 [1] Vergil 2020.09.12 108 0 하반신의 각힐 vs 상반신의 각미나 [5] 야스왕 2020.09.12 164 0 치나츠는 야스 잘할거같냐 [1] ㅇㅇ (223.38) 2020.09.12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8: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