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 유미나 좋음? rainsia (125.18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43 작성일 2020-09-12 08:38:16 https://arca.live/b/counterside/7291586 그저께 복귀한 유저 처음으로 각성캐 먹긴 했는데.. 각성 힐데는 좋아보이던데 유미나는 전혀 감이 안와서 모르겠네...그리고 각등이라는 단어가 자주 보이던데 그게 각성 유미나 말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hawawa 2020-09-12 08:38:46 ㅇㅇ 각등이가 맞고 존나 그냥 쌤 펼쳐보기▼ hawawa 2020-09-12 08:39:00 각힐이랑은 다른의미로 사기임 펼쳐보기▼ ㅇㅇ (185.92) 2020-09-12 08:38:49 삭제 수정 각성 등신아 펼쳐보기▼ ㅇㅇ (185.92) 2020-09-12 08:38:59 삭제 수정 각등이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08:38:51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12 08:38:55 건가서 털려보면 알거임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09-12 08:39:17 각성유미나와 좋음과 각등이는 전부 같은 말입니다 펼쳐보기▼ ㅇㅇ (14.42) 2020-09-12 08:39:31 삭제 수정 ㅇㅇ 각성유미나 각성등신아? 줄임말인거같고 나도 최근에 20뽑남기고 얻었는데 건에서 뽕오짐 출격딜 존내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니 스나가 3명이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13 0 근데 나유빈이 트롤링햇다는 애들은 머임 [5] 치후유 2020.09.12 164 0 110 저새끼 차단해라 [8] ㅇㅇ (112.150) 2020.09.12 174 3 대깨카 찾아요 [13]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46 0 카사는 무한도전 초창기같은 마음가짐으로 해야됨 [1] ㅇㅇ (183.103) 2020.09.12 107 0 무소과금하면서 아예 안꼽길 바라는건 공산당 놈들임 [4]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158 -1 소과금도 안꼽게 하는 방법 있긴 함 [1] 테라키엘 2020.09.12 129 -2 와 류드 개사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82.216) 2020.09.12 172 0 카사 1주년 이벤하면 떡상 가능하냐 [2] 십공소 2020.09.12 125 0 카린 배부르게 하고싶다 [4] 스크류바 2020.09.12 185 0 이번 이벤트 하드 이지수 무조건 필수로 있어야함? 액션빔 2020.09.12 100 0 카사랑 비슷한 구조선 찾아왔다 [19] Onedaymore 2020.09.12 303 0 다키웟다 [6] 개빡치네 2020.09.12 173 2 나도 소과금인데 안꼬움 [1]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42 0 맨날 파산이야 [1] 토깡이 2020.09.12 108 0 각등 천장까지 딱 50뽑남았는데 [5] ㅇㅇ (185.92) 2020.09.12 121 0 나는 소과금인데 안꼬움 [13] 시루룬 2020.09.12 280 7 ㅋㅋㅋ 여기서 손절해야겠다 [4] 1q2w3 2020.09.12 209 0 일주일 참은거 같다 [20] coto 2020.09.12 195 0 무소과금 안꼬운 겜이 어딨음 ㅋㅋ [15] ㅇㅇ (124.61) 2020.09.12 212 2 뉴비들은 건틀렛 유두솔져 오토돌리는게 제일 나을듯 [2] 치후유 2020.09.12 87 0 왜 혀는 칼보다 날카롭지...? [3] 카붐 2020.09.12 169 0 16% 씨발 씨발 씨발 [9] hver 2020.09.12 151 0 각성 유미나 좋음? [8] rainsia (125.180) 2020.09.12 1343 0 더 사야되는거 있음? [12] ㅅㄹ 2020.09.12 122 0 근데 마야너프는 좀 심했다고봄 [11]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46 -1 지금도 2코따리로 제패 가능 ㅋㅋ [3] ㅇㅇ (119.203) 2020.09.12 163 0 따갚되? 그런건 없습니다 [4] 십공소 2020.09.12 161 0 남자는 한방이야!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134 0 이터 3만개 깡재화로 사면 2만원돈이네 ㅋㅋㅋㅋ [6] 캐빨겜 2020.09.12 141 0 그때 그 시절 고닉할수밖에 없었던 이유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58 0 근데 이면세계에 브금 넣어준거 너무 혜자다 [6] ㅇㅇ (14.42) 2020.09.12 282 0 응애 [2] 셰이브 2020.09.12 194 1 근데 전대는 편제가 어케되는거임? [4] ㅇㅇ (223.38) 2020.09.12 112 0 건 친선전 절실함 [6] 토깡이 2020.09.12 161 0 건틀렛 좆같은 26층 뚫었다 [1] 수램 2020.09.12 121 0 아이 씻팔!! 빌려주면 2배로 갚아준다고!!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169 0 70뽑 있는데 [1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194 0 광고 올림 [4] 1q2w3 2020.09.12 173 0 이 짤 쓰는날이 올거같아요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607 0 대성공 기원 [2] 팔도 2020.09.12 216 0 아카라이브 챈 중에서 고닉 비율 제일 높은곳이 카사챈이다 [17] ㅇㅇ (110.70) 2020.09.12 307 -2 이겜은 갤럭시 유저수 1600따린데 맨날 싸워 [3] 재앙시바 2020.09.12 203 -3 요즘 슬픈점 [13] 브운터사이드 2020.09.12 245 0 치후유는 의외로 처녀고 치나츠가 걸레임 [8] 야스왕 2020.09.12 18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8: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