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복귀한 유저 처음으로 각성캐 먹긴 했는데.. 각성 힐데는 좋아보이던데 유미나는 전혀 감이 안와서 모르겠네...


그리고 각등이라는 단어가 자주 보이던데 그게 각성 유미나 말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