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겜틀어놓고만있어도 브금자동재생ㄷㄷ 갓겜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면세계에 브금 넣어준거 너무 혜자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82
작성일
댓글
[6]
셀레스틴
뱅레이
ㅇㅇ (14.42)
삭제
수정
뱅레이
카사는전설이다
ㅇㅇ (14.42)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1주년 이벤하면 떡상 가능하냐
[2]
125
0
카린 배부르게 하고싶다
[4]
185
0
이번 이벤트 하드 이지수 무조건 필수로 있어야함?
100
0
카사랑 비슷한 구조선 찾아왔다
[19]
303
0
다키웟다
[6]
173
2
나도 소과금인데 안꼬움
[1]
142
0
맨날 파산이야
[1]
108
0
각등 천장까지 딱 50뽑남았는데
[5]
121
0
나는 소과금인데 안꼬움
[13]
280
7
ㅋㅋㅋ 여기서 손절해야겠다
[4]
209
0
일주일 참은거 같다
[20]
195
0
무소과금 안꼬운 겜이 어딨음 ㅋㅋ
[15]
212
2
뉴비들은 건틀렛 유두솔져 오토돌리는게 제일 나을듯
[2]
87
0
왜 혀는 칼보다 날카롭지...?
[3]
170
0
16% 씨발 씨발 씨발
[9]
152
0
각성 유미나 좋음?
[8]
1344
0
더 사야되는거 있음?
[12]
123
0
근데 마야너프는 좀 심했다고봄
[11]
147
-1
지금도 2코따리로 제패 가능 ㅋㅋ
[3]
164
0
따갚되? 그런건 없습니다
[4]
162
0
남자는 한방이야!
[3]
135
0
이터 3만개 깡재화로 사면 2만원돈이네 ㅋㅋㅋㅋ
[6]
141
0
그때 그 시절 고닉할수밖에 없었던 이유
[8]
159
0
근데 이면세계에 브금 넣어준거 너무 혜자다
[6]
282
0
응애
[2]
194
1
근데 전대는 편제가 어케되는거임?
[4]
113
0
건 친선전 절실함
[6]
161
0
건틀렛
좆같은 26층 뚫었다
[1]
121
0
아이 씻팔!! 빌려주면 2배로 갚아준다고!!
[4]
169
0
70뽑 있는데
[12]
195
0
광고 올림
[4]
173
0
이 짤 쓰는날이 올거같아요
[1]
608
0
대성공 기원
[2]
216
0
아카라이브 챈 중에서 고닉 비율 제일 높은곳이 카사챈이다
[17]
307
-2
이겜은 갤럭시 유저수 1600따린데 맨날 싸워
[3]
203
-3
요즘 슬픈점
[13]
246
0
치후유는 의외로 처녀고 치나츠가 걸레임
[8]
181
-1
드디어 천개 모였다
[14]
167
0
2코 N따리가 3,4코 스알쓰알들 씹어먹고다니던시절 기억하냐
[9]
174
0
건틀렛
라인 당기기 어케하는거야
162
0
글고보니까 스킨 이상함
[6]
184
0
가쳐마려워서 채용 썻다 떳냐??
[4]
173
0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19]
223
0
터미 3코로 너프해주면 쓰긴할까
[3]
92
0
미나링 내로남불 발언 왜 안없애냐
[1]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