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랑 비슷한 구조선 찾아왔다 Onedaymore 추천 2 비추천 2 댓글 19 조회수 303 작성일 2020-09-12 08:43:06 https://arca.live/b/counterside/7291663 이름도 이면세계 비슷한 雙重世界 이중세계인데 주인공이 배신자고 원래 세계 망해서 팀원들 버리고 혼자 탈출하는게 시작임ㅋㅋ 다크한 분위기의 어반 판타지고 2월 4일 출시 예정이다 난 이거나 존버함 추천! 2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9] ㅇo 2020-09-12 08:43:22 프레스티시모 2020-09-12 08:43:25 카사버리고 이거해야지 ㅋㅋ 펼쳐보기▼ 콘쓰려고만듬 2020-09-12 08:43:31 ?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2 08:43:33 갓겜충아님 2020-09-12 08:43:34 오 진짜 비슷하네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08:43:40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09-12 08:43:42 2월? 지금 9월인데? 펼쳐보기▼ 카붐 2020-09-12 08:43:56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12 08:44:03 토깡이 2020-09-12 08:44:08 한국어 더빙도있다던데 ㄸ 펼쳐보기▼ Onedaymore 2020-09-12 08:44:32 ㄹㅇ 한국 시장이 커진듯 펼쳐보기▼ hawawa 2020-09-12 08:44:08 그래서 저거 어찌읽는거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2 08:44:09 Onedaymore 2020-09-12 08:44:11 ㄹㅇㅋㅋ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12 08:44:43 어케읽는진 알려줘야지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08:45:38 2월4일 확정임? 펼쳐보기▼ Onedaymore 2020-09-12 08:46:19 ㅇㅇ 무조건 확정이더라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08:46:42 어디서 봤ㅇㆍㄱ 펼쳐보기▼ 상어형님 2020-09-12 08:45:38 미래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래전 이름 마음에 안듬 [2] 갓겜충아님 2020.09.12 182 0 건틀렛 문재인 존나안죽네 [4] 수램 2020.09.12 168 1 홍콩사람이 홍콩섭 미래전 보는 느낌이 [4] ㅇㅇ (183.103) 2020.09.12 409 0 나무위키에 우리 광고 달 수 있대 [5] 선반위곰인형 2020.09.12 167 0 금태도 태세전환 하는데 닥등이도 그럴 수 있지 ㅋㅋ [5]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180 1 도감 100퍼까지 한 걸음 [2] 페이커 2020.09.12 212 0 이지수없이 이벤하드 꺤사람있음? [2] 액션빔 2020.09.12 144 0 협력사 그룹회사 나오면 난 길드이름 이렇게지어야지 [6] ㅇㅇ (119.203) 2020.09.12 164 0 밑에 구조선 게임 이름이랑 공식 사이트 [12] Onedaymore 2020.09.12 239 1 홍콩섭 열리면 원정가서 -건- 육성해야지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01 0 우편함에 있는 이터 다 써야갰다 [5] 냥냥하다 2020.09.12 108 0 생각해보니 스나가 3명이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13 0 근데 나유빈이 트롤링햇다는 애들은 머임 [5] 치후유 2020.09.12 164 0 110 저새끼 차단해라 [8] ㅇㅇ (112.150) 2020.09.12 174 3 대깨카 찾아요 [13]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46 0 카사는 무한도전 초창기같은 마음가짐으로 해야됨 [1] ㅇㅇ (183.103) 2020.09.12 107 0 무소과금하면서 아예 안꼽길 바라는건 공산당 놈들임 [4]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158 -1 소과금도 안꼽게 하는 방법 있긴 함 [1] 테라키엘 2020.09.12 129 -2 와 류드 개사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82.216) 2020.09.12 172 0 카사 1주년 이벤하면 떡상 가능하냐 [2] 십공소 2020.09.12 125 0 카린 배부르게 하고싶다 [4] 스크류바 2020.09.12 185 0 이번 이벤트 하드 이지수 무조건 필수로 있어야함? 액션빔 2020.09.12 100 0 카사랑 비슷한 구조선 찾아왔다 [19] Onedaymore 2020.09.12 303 0 다키웟다 [6] 개빡치네 2020.09.12 173 2 나도 소과금인데 안꼬움 [1]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42 0 맨날 파산이야 [1] 토깡이 2020.09.12 108 0 각등 천장까지 딱 50뽑남았는데 [5] ㅇㅇ (185.92) 2020.09.12 121 0 나는 소과금인데 안꼬움 [13] 시루룬 2020.09.12 280 7 ㅋㅋㅋ 여기서 손절해야겠다 [4] 1q2w3 2020.09.12 209 0 일주일 참은거 같다 [20] coto 2020.09.12 195 0 무소과금 안꼬운 겜이 어딨음 ㅋㅋ [15] ㅇㅇ (124.61) 2020.09.12 212 2 뉴비들은 건틀렛 유두솔져 오토돌리는게 제일 나을듯 [2] 치후유 2020.09.12 87 0 왜 혀는 칼보다 날카롭지...? [3] 카붐 2020.09.12 170 0 16% 씨발 씨발 씨발 [9] hver 2020.09.12 152 0 각성 유미나 좋음? [8] rainsia (125.180) 2020.09.12 1344 0 더 사야되는거 있음? [12] ㅅㄹ 2020.09.12 123 0 근데 마야너프는 좀 심했다고봄 [11]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47 -1 지금도 2코따리로 제패 가능 ㅋㅋ [3] ㅇㅇ (119.203) 2020.09.12 164 0 따갚되? 그런건 없습니다 [4] 십공소 2020.09.12 162 0 남자는 한방이야!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2 135 0 이터 3만개 깡재화로 사면 2만원돈이네 ㅋㅋㅋㅋ [6] 캐빨겜 2020.09.12 141 0 그때 그 시절 고닉할수밖에 없었던 이유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59 0 근데 이면세계에 브금 넣어준거 너무 혜자다 [6] ㅇㅇ (14.42) 2020.09.12 283 0 응애 [2] 셰이브 2020.09.12 1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8: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