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게임 서브겜으로 월정액만 담그면서 하는 중인데

돈에 미친새끼들이 천장을 이중으로 내놓고 인권캐 A,B를 같이 내서

A 5장 먹을동안 B 안나온 새끼 B 7장 먹을동안 A 안나온 새끼들 채널에 모여서 울부짖고있네 ㅋㅋㅋ




어라? 어째서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