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하냐 유입이다 쇠고기덮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0 작성일 2020-09-12 08:15:57 https://arca.live/b/counterside/7291245 이 겜 재밌냐? 무소과금 정도로 즐겨보려는데 어떰? 어림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토깡이 2020-09-12 08:16:1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08:16:18 쇠고기덮밥 2020-09-12 08:16:46 대답 콘으로 달리면 거의 망겜이던데 펼쳐보기▼ 프레스티시모 2020-09-12 08:16:33 무과금은 스킨없어서 꼬울거임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2 08:16:40 무소과금.. 꼬와서 안댐... 펼쳐보기▼ 쇠고기덮밥 2020-09-12 08:17:05 ㅇㅋ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09-12 08:17:35 월정액 넣고 기밀천장 깎아가면서 분재 그자체로 하면 될듯 대신 가챠가 꼬우면 아시죠? 펼쳐보기▼ MBT 2020-09-12 08:17:38 월정액정도만 지를거여도 할만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0-09-12 08:19:05 리세계로 시작하면 됨 무과금으로도 잘 돌아간다 펼쳐보기▼ RH 2020-09-12 08:20:25 가챠겜이라 좋은캐릭못먹는거 꼬우면 힘들지 신경안쓰면 무과금도쌉가능임 펼쳐보기▼ 한남맨 2020-09-12 08:20:29 무과금은 솔직히 꼬울거고 월정액은 할만항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네 이벤트 설계가 좀 좆같은부분이 [5]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68 0 건틀릿 했는데 각힐 만나서 털렸음 [6]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46 1 이생각 하는거 나뿐임? [7] 테라키엘 2020.09.12 221 0 ✋질문 샤오린 총알 3발 쏘는거 이거 공속 영향 받음? [7] ㅇㅇ (58.122) 2020.09.12 143 0 로그아웃하고 소신발언함 [7] ㅇㅇ (58.235) 2020.09.12 196 2 닥등이가 얼굴이 못생겨서 그렇지 성격은 그렇게 개차반은 아님 [3]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201 -1 지금 아머나 엔터만들기 vs 신규 함선 존버 [4] Onedaymore 2020.09.12 94 0 나 이제 각미나없이 못살음 [5] 기랑 2020.09.12 160 0 전장 셋옵 공격ㅋㅋㅋㅋㅋㅋ 이게 게임이짘ㅋㅋ [5]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68 0 근데 지금까지 사장이나 힐데 말하는거 보면 이전세계는 ㅇㅇ 2020.09.12 102 0 그림자 전당 클리어 보상도있나? [2] 토깡이 2020.09.12 101 0 ✋질문 솔저덱 배치 질문 좀. [9] byute 2020.09.12 314 0 항모만들면 100렙아니면 무쓸이냐. [4] byute 2020.09.12 119 0 내가 로그아웃 안하는 이유 [4] 시루룬 2020.09.12 194 0 양한솔이랑 활잽이 보면 일남충이 더 나은듯 [1] ㅇㅇㅇ 2020.09.12 116 0 난 챕터5나올때까지는 스토리고 뭐고 안봤는데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56 0 으 이건 진짜 뭔짓을해서라도 키우기싫다 [14] ㅇㅇ (183.103) 2020.09.12 271 1 통피특) 로갓고닉임 [3] ㅇㅇ (106.102) 2020.09.12 119 0 골1인데 건틀렛 벌써 스트레스받네 [3] 위천마펀치 2020.09.12 178 0 유미나가 성장한 부분 [3] 시루룬 2020.09.12 228 0 갓겜충 까겠다고 나오는 애들은 왜 다들 통피냐ㅋㅋ [2] ㅇㅇ 2020.09.12 236 0 정석이고 클리셰고 걍 미나가 너무 암걸렸어 [11] 테라키엘 2020.09.12 137 0 뭘 돌려야하지 [2] Vergil 2020.09.12 86 0 안녕하냐 유입이다 [11] 쇠고기덮밥 2020.09.12 170 0 생각해보니 초원이 쓸만햐냐 [4] ㅇㅇ (211.243) 2020.09.12 179 0 솔직히 PVP 봐도 각힐 각등이 리세 필요없지 않나 [4] Onedaymore 2020.09.12 184 0 건틀렛 방패병은 전설이다... [2]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69 1 카사 존나 신기한 게임이긴 함 갓겜충과 분탕충이 주기적으로 교체됨 [2] ㅇㅇ (117.111) 2020.09.12 188 0 스카우트 사거리만 좀 더 길었어도 1.0 구관총인데 [4] ㅇo 2020.09.12 158 0 결과적으로 힐데가 잘한거잖아 [4] DRX 2020.09.12 204 0 미나링이 노력한게 뭐가 있음 ㅋㅋ [6] ㅁㄴㅇㄹ (121.179) 2020.09.12 555 0 아 아깝다 74 2020.09.12 166 0 성장하지 않는 주인공 [3] 시루룬 2020.09.12 211 0 할카스 개멋있는 사람이었노... 캬루단 2020.09.12 187 0 ✋질문 메이즈 장비 질문점... [11]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2 304 0 팔레스 2 스패로우 뮈냐 시발 ㅇㅇ 2020.09.12 125 0 카일웡=럭키 한소림 아니냐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2 110 0 나도 전당3 깨고싶다~ [2] 토깡이 2020.09.12 144 0 아 신규함선 언제나오냐고 [6]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57 0 카사 스토리가 ㄹㅇ 클리셰 범벅임 [9] ㅇㅇ 2020.09.12 407 0 야 시바 갤런처 개 쓰레기앱이네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2 307 0 정신나갈것같아 [2] 수램 2020.09.12 226 0 와 나 오늘 운왜이럼 [8] 미아사 2020.09.12 223 -7 고민된다 [3] ㅇㄴㄹㄴ (121.181) 2020.09.12 114 0 ✋질문 다이브 45층 [2] 무등산시미켄 2020.09.12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8: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