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가라할때 안도망가다 대원들 다뒤지고
방주 탔으면 전부다 냉동고에서 침식체 되는건데 그냥 첨부터 빤스런해서 어디 숨기라도 했으면 나유빈 이수연처럼 멀쩡히 살았겠지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