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군,검사모,붕커,그카오,소전,명빵,비틱건, 했었는데 카사보다 뽑기같은것도 병신이고 과금효율도 앰뒤겜들이였음ㅋㅋ 그리고 Sd아닌 인게임 좃본어 보이스 아닌것까지해서 솔직히 위에겜들중에 카사보다 좋다! 할만한겜 없는거같어;
붕괴는 인겜 갓겜이라 지금도 하긴 한다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