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셋바가 있노?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밀있어도 장비뽑은 없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2]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박 어케함?
[2]
189
0
도감 수집률 100%
[7]
644
0
기밀채용 천장 얼마임?
[5]
268
0
공군덱 말인데 뉴디트랑 리벳 공중 인식하게되면 못씀??
[5]
219
0
광고보고 왔는데 저거뭐임?
[9]
256
0
시발 강화의미 좆도 없었구만
[4]
231
0
내가 N R 함선 다키운 이유
[4]
356
2
다들 이번주 건덱 어케할거냐
[7]
237
0
다른겜들 다 조금씩 찍먹해봤는데
[7]
276
0
건에서 장비빨 10분의1된다는거 말인데
[3]
231
0
근데 현탐오는거랑 별개로 존나슬프네
[5]
233
0
구관총방 없으면 꼬움?
[6]
247
0
세계 최강 실비아
[5]
318
0
강소영이 건에서 존나 좋은캐임 ?
[6]
312
0
아니 이거 인식 버그라니깐 ㄹㅇ ㅋㅋㅋㅋ
[4]
283
0
해왔던겜이 븅신이라 그런지 카사에 대가리 제대로 깨짐
[11]
286
0
카사 부캐라도 돌려볼까
[4]
224
0
전당3 우드퍽커 안키워도 별 상관없지?
[2]
219
0
공략
그림자전당 팔레스2-5 공유 (각등,각힐,에델x)
[2]
2150
4
각힐 소싸움이면 이지수가 숨은 꿀이 아닐까?
[1]
245
0
퍼니싱 머시긴가 이건 한국 안들어오나
177
0
공군 3-4는 어려운데?
[3]
201
0
3‐5 공군덱 개날먹이내 ㅋㅋ
[5]
252
0
기밀있어도 장비뽑은 없잖아
[2]
144
0
내가하는겜 거의 10연차에 3만원임
[6]
210
0
남들 뽑기 다 돌릴 때 뽑지 마라...
149
0
옛날에 로망이 글레입니르 함선 3개였는데
[1]
205
0
566 1함선 오토 위치가
158
0
샤오린 너프가 언제 있던 사건이지
[3]
274
0
건틀렛
이번주 아머 각힐 노밴이네
[5]
231
0
쓰알함선 1렙부터 100렙까지 크레딧만 알려줘
[1]
180
0
렙작 토나와
[3]
205
0
글섭 실패하면 우찌됨
[6]
271
0
뉴비.슬프다.
159
0
오늘자 모작
[3]
187
0
솔직히 주시영 수영복 스탠딩 컷씬 반대엿어야함
[1]
190
0
중국 국민겜
[5]
815
0
근데 각수연 나와도 매출 안오를거같지않냐?
[5]
237
0
다른 가챠겜들 정예 흑우라서 확실히 말할수 있는데
[5]
222
0
카사 갓겜 될 때까지 잠 안잔다
[4]
235
0
홍콩싸람들 카사많이해줬으면좋겠어
[2]
246
0
근데 3-5 공군덱이 정석공략으로 의도한거일수도있음
[2]
232
0
늒네들 우한린 전성기 보고 벙찌는거 귀여운거보소 ㅋㅋ
[10]
313
0
아 씨발 이건 또 뭐야
[8]
263
0
기밀이 딱 에픽세븐 월광급으로 창렬한거같음
[9]
3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