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권 템귀들도 감당하기힘든 미친 데미지랑 넉백으로 괴롭히는데  애초에 지상유닛 쓰지말라던거 아니였을까 


지상으로 깨지말라던거 억지로 조합짜서 뚫어내던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