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스나 뭉치는것 때문에 결국엔 시간 초과로 못깨는데
이번에 류드밀라 뽑고 스킬도 다 찍었으니
전술수송차량 주워서 110 만들고 한번 해봐야갰다
솔저 죽으면 공뻥되고 공중 날파리들은 알아서 잡을거고 알렉스로 슈발리에 쉴드만 잘 벗겨주면 되갰네
뒤에 스나 뭉치는것 때문에 결국엔 시간 초과로 못깨는데
이번에 류드밀라 뽑고 스킬도 다 찍었으니
전술수송차량 주워서 110 만들고 한번 해봐야갰다
솔저 죽으면 공뻥되고 공중 날파리들은 알아서 잡을거고 알렉스로 슈발리에 쉴드만 잘 벗겨주면 되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