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니움보다 더창렬하네 시벌 ㅋㅋㅋㅋㅋㅋㅋ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39 작성일 2020-09-13 16:30:29 https://arca.live/b/counterside/7319371 걍 3만이터 사서 이벤던 돌려서 수급해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ㄱㄴㅇㄹㅁ 2020-09-13 16:30:39 야스왕 2020-09-13 16:31:00 잘생각했음 펼쳐보기▼ 수램 2020-09-13 16:31:27 ㄹㅇ 저거 사는 사람이 있나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자 모작 [3] 중고뉴비 2020.09.13 187 0 솔직히 주시영 수영복 스탠딩 컷씬 반대엿어야함 [1] ㅇㅇ (121.134) 2020.09.13 190 0 중국 국민겜 [5] 오새린 2020.09.13 815 0 근데 각수연 나와도 매출 안오를거같지않냐? [5] 서지수 2020.09.13 237 0 다른 가챠겜들 정예 흑우라서 확실히 말할수 있는데 [5] ㅇㅇ 2020.09.13 222 0 카사 갓겜 될 때까지 잠 안잔다 [4] ㅁㄴㅇㄹ (121.179) 2020.09.13 235 0 홍콩싸람들 카사많이해줬으면좋겠어 [2] 야스왕 2020.09.13 246 0 근데 3-5 공군덱이 정석공략으로 의도한거일수도있음 [2] ㅇㅇ (223.38) 2020.09.13 232 0 늒네들 우한린 전성기 보고 벙찌는거 귀여운거보소 ㅋㅋ [10] 뱅레이 2020.09.13 313 0 아 씨발 이건 또 뭐야 [8] hver 2020.09.13 263 0 기밀이 딱 에픽세븐 월광급으로 창렬한거같음 [9] 오새린 2020.09.13 377 0 제이크 출격기 딜어떰? [6] 딸쟁이 2020.09.13 191 0 근데 기채권 비싼건 어쩔수없는듯 [2] investing 2020.09.13 235 0 일단 글레입아머는 만들어줬고 [5] 중고흑우 2020.09.13 223 0 건틀렛 하고시퍼 [1] 수램 2020.09.13 166 0 각수연 방패많이 달린거로 봐서 디팬같은데 [1] 오새린 2020.09.13 529 0 근데 공군덱 진짜 버그아님?? [1] ㅇㅇ (211.250) 2020.09.13 215 0 그림자 전당 2 처음에서 막히는데 냥냥하다 2020.09.13 174 0 협력사모집 6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3] 익명의캬루단 2020.09.13 228 0 전당 나온 후로 창고 슬롯 대책없네 [7] 뱅레이 2020.09.13 210 0 기밀이 다른 쓰레기겜들보다 싸긴 해 [5] 위천마펀치 2020.09.13 205 0 556 쫄작 오토 돌리려는데 함선 한개로함? [2] ㅇㅇ (121.134) 2020.09.13 193 0 존나 할 겜이 없노 [3] Tt 2020.09.13 210 0 이터니움보다 더창렬하네 시벌 ㅋㅋㅋㅋㅋㅋㅋ [3] 중고흑우 2020.09.13 239 0 어떤새끼가 그말했냐니.. [3] 오새린 2020.09.13 228 0 쓰알함선 1렙부터 100렙까지 재화총합 정리글있음? [1] 분충 2020.09.13 159 0 기밀채용은 좀 아닌것같음 [5] 팔도 2020.09.13 241 0 아니이런씨빨진짜 [7] 중고흑우 2020.09.13 269 0 야누스 구관총없는데 이번주 어쩌지 [4] 위천마펀치 2020.09.13 180 0 축제 끝난거 같은데 자러갑니다 카바 [1] ㅇㅇ (58.237) 2020.09.13 252 0 건틀렛 그제 찍은영상 다시봐도 웃기네 [3] 수램 2020.09.13 196 0 중장외피 2개가 모자라서 함선정비를 못하네 [6]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3 186 0 오하이오 안씀???? [5] 오새린 2020.09.13 194 0 팔레스3 공군영상 보고왔는데 아무리봐도 버그같음; [1] ㅇㅇ 2020.09.13 195 0 팔라스 3 카운터로 깨는 나쁜 고인물들아 공중음해하지마라 [2] 서지수 2020.09.13 176 0 각등이 출격기 [4] 이작 2020.09.13 200 0 ㄹㅇ 실비아밴일때 각등 노밴이면 겜어케될까 [5] 야스왕 2020.09.13 186 0 실비아특 [1] 토깡이 2020.09.13 152 0 건틀렛 재밌긴한데 [2] 브 2020.09.13 165 0 다이브 45층은 몇소대 사용함? [7] 릭아저씨 2020.09.13 198 0 일단 아머랑 각힐 풀융합해주고 [5] 중고흑우 2020.09.13 171 0 곤운메타면 전당3 좆밥이다 이거지? 스크류바 2020.09.13 206 0 머임 님들 전당에서 아머씀? [3] 오새린 2020.09.13 214 0 ㄹㅇ 스토리에선 후열저격이없어서 존나쉬움 [4] 야스왕 2020.09.13 222 0 샤오린 광역은 아니지? [4] 와 2020.09.13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6: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