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자 콘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축제 끝난거 같은데 자러갑니다 카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52
작성일
댓글
[1]
ㅇㅇ (1.246)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갓겜 될 때까지 잠 안잔다
[4]
235
0
홍콩싸람들 카사많이해줬으면좋겠어
[2]
246
0
근데 3-5 공군덱이 정석공략으로 의도한거일수도있음
[2]
232
0
늒네들 우한린 전성기 보고 벙찌는거 귀여운거보소 ㅋㅋ
[10]
313
0
아 씨발 이건 또 뭐야
[8]
263
0
기밀이 딱 에픽세븐 월광급으로 창렬한거같음
[9]
377
0
제이크 출격기 딜어떰?
[6]
191
0
근데 기채권 비싼건 어쩔수없는듯
[2]
235
0
일단 글레입아머는 만들어줬고
[5]
223
0
건틀렛 하고시퍼
[1]
166
0
각수연 방패많이 달린거로 봐서 디팬같은데
[1]
529
0
근데 공군덱 진짜 버그아님??
[1]
216
0
그림자 전당 2 처음에서 막히는데
174
0
협력사모집
6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3]
228
0
전당 나온 후로 창고 슬롯 대책없네
[7]
210
0
기밀이 다른 쓰레기겜들보다 싸긴 해
[5]
205
0
556 쫄작 오토 돌리려는데 함선 한개로함?
[2]
193
0
존나 할 겜이 없노
[3]
210
0
이터니움보다 더창렬하네 시벌 ㅋㅋㅋㅋㅋㅋㅋ
[3]
240
0
어떤새끼가 그말했냐니..
[3]
228
0
쓰알함선 1렙부터 100렙까지 재화총합 정리글있음?
[1]
160
0
기밀채용은 좀 아닌것같음
[5]
241
0
아니이런씨빨진짜
[7]
269
0
야누스 구관총없는데 이번주 어쩌지
[4]
180
0
축제 끝난거 같은데 자러갑니다 카바
[1]
252
0
건틀렛
그제 찍은영상 다시봐도 웃기네
[3]
197
0
중장외피 2개가 모자라서 함선정비를 못하네
[6]
186
0
오하이오 안씀????
[5]
194
0
팔레스3 공군영상 보고왔는데 아무리봐도 버그같음;
[1]
195
0
팔라스 3 카운터로 깨는 나쁜 고인물들아 공중음해하지마라
[2]
176
0
각등이 출격기
[4]
200
0
ㄹㅇ 실비아밴일때 각등 노밴이면 겜어케될까
[5]
186
0
실비아특
[1]
152
0
건틀렛 재밌긴한데
[2]
166
0
다이브 45층은 몇소대 사용함?
[7]
198
0
일단 아머랑 각힐 풀융합해주고
[5]
171
0
곤운메타면 전당3 좆밥이다 이거지?
206
0
머임 님들 전당에서 아머씀?
[3]
214
0
ㄹㅇ 스토리에선 후열저격이없어서 존나쉬움
[4]
222
0
샤오린 광역은 아니지?
[4]
205
0
뉴비는 각힐 있으면 전력분배 팍팍 하자
[2]
300
0
정액제좀 더 늘렸으면 좋겠음
[3]
205
0
스토리랑 자계 소대짜는거 ㄹㅇ 단순하게 생각하믄 됨
123
0
✋질문
이덱으로 스토리 다 밀수있음?
[2]
16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