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탱커가 버텨주는동안 뒤에 원딜들이 팬다


이 공식만 지켜주면 못깰리가 없음


탱커가 녹는다 싶으면 탱커를 키우던지 원딜 하나 빼고 탱커는 더 넣어주던지


딜이 부족하다 싶으면 원딜을 키우던지 탱커 하나 빼고 원딜을 더 넣어주던지


소대별로 직군도 좀 분배해서 밸런스좀 맞추고


1소대는 졸라 쉽게 깨는데 2소대론 아슬아슬하게 꺠거나 못깬다 이러면 딜낭비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