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토리에 걸맞는 뽕차는 캐릭 넣어주는거야 아주 좋은데 돈만 보고 앞으로 무분별하게 뽑아내지 않을까 걱정이네


유저들 입장에선 전당이랑 건에서 없으면 개 꼬운 캐릭이라 뽑기는 해야되는데 1% 확률에 걸었다가 안 나오면 150번째에 겨우 천장 보는게 ㅋㅋ


요즘은 이벤트 뽕이랑 이러저러해서 분위기 좋은데 여태껏 수차례 지적되던 문제점 개선 없이 씹성능캐인 각성캐나 신캐를 마구 뽑아대면 좀 정 털릴 것 같다ㅋㅋㅋ



가챠겜에 파워인플레는 쩔수지만 그럴거면 다른 부분도 가챠겜식으로 잘 바꿔주면 좋겠네 믿는다 금태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