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액제좀 더 늘렸으면 좋겠음 krispydonu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5 작성일 2020-09-13 16:24:53 https://arca.live/b/counterside/7319266 쿼츠 정액제랑훈련입장권 정액제 구입시 즉시 5개 지급하고 매일 1개씩 이거 둘만 있어도 카붕이들 과금 꽤할것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딸쟁이 2020-09-13 16:25:26 ㅇㅇ (58.237) 2020-09-13 16:25:27 삭제 수정 이미 월초주화 잇잔아 펼쳐보기▼ hawawa 2020-09-13 16:25:44 그냥 카사는 신규패키지 다사고나선 월초빼고 다 너무 창렬패키지만있는거같아 저거랑 이터니움 수급만 좀 어찌해주면 재밋게할텐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니움보다 더창렬하네 시벌 ㅋㅋㅋㅋㅋㅋㅋ [3] 중고흑우 2020.09.13 240 0 어떤새끼가 그말했냐니.. [3] 오새린 2020.09.13 228 0 쓰알함선 1렙부터 100렙까지 재화총합 정리글있음? [1] 분충 2020.09.13 160 0 기밀채용은 좀 아닌것같음 [5] 팔도 2020.09.13 241 0 아니이런씨빨진짜 [7] 중고흑우 2020.09.13 269 0 야누스 구관총없는데 이번주 어쩌지 [4] 위천마펀치 2020.09.13 180 0 축제 끝난거 같은데 자러갑니다 카바 [1] ㅇㅇ (58.237) 2020.09.13 253 0 건틀렛 그제 찍은영상 다시봐도 웃기네 [3] 수램 2020.09.13 197 0 중장외피 2개가 모자라서 함선정비를 못하네 [6]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3 186 0 오하이오 안씀???? [5] 오새린 2020.09.13 194 0 팔레스3 공군영상 보고왔는데 아무리봐도 버그같음; [1] ㅇㅇ 2020.09.13 195 0 팔라스 3 카운터로 깨는 나쁜 고인물들아 공중음해하지마라 [2] 서지수 2020.09.13 177 0 각등이 출격기 [4] 이작 2020.09.13 200 0 ㄹㅇ 실비아밴일때 각등 노밴이면 겜어케될까 [5] 야스왕 2020.09.13 187 0 실비아특 [1] 토깡이 2020.09.13 152 0 건틀렛 재밌긴한데 [2] 브 2020.09.13 166 0 다이브 45층은 몇소대 사용함? [7] 릭아저씨 2020.09.13 199 0 일단 아머랑 각힐 풀융합해주고 [5] 중고흑우 2020.09.13 171 0 곤운메타면 전당3 좆밥이다 이거지? 스크류바 2020.09.13 206 0 머임 님들 전당에서 아머씀? [3] 오새린 2020.09.13 215 0 ㄹㅇ 스토리에선 후열저격이없어서 존나쉬움 [4] 야스왕 2020.09.13 222 0 샤오린 광역은 아니지? [4] 와 2020.09.13 206 0 뉴비는 각힐 있으면 전력분배 팍팍 하자 [2] hver 2020.09.13 301 0 정액제좀 더 늘렸으면 좋겠음 [3] krispydonut 2020.09.13 205 0 스토리랑 자계 소대짜는거 ㄹㅇ 단순하게 생각하믄 됨 람네 2020.09.13 123 0 ✋질문 이덱으로 스토리 다 밀수있음? [2] 딸쟁이 2020.09.13 160 1 이겜 천장 상대적으로 혜자 아님? [6] ㅇㅇ (110.10) 2020.09.13 174 0 개조졌네 오늘 잠안올듯 ㅋㅋㅋ [9] 중고흑우 2020.09.13 202 0 ✋질문 이번이벤상점 다털어먹엇는데, 이제 이터 어따씀? [2] 똥믈리에 2020.09.13 145 0 시키는데로 전당 1ㅡ1해봄 [19] 꾸루 2020.09.13 208 0 이벤트 말고 이터 녹일만한곳 있음? [1] ㅇㅇ 2020.09.13 328 0 초창기에 맛만보다 도망가서 수영복때 제대로 시작했는데 [6] ㅇㅇ 2020.09.13 174 0 천장<~~ 없다가생겨도 매출이 낮아지지않는다는게 씹충격 [1] 서지수 2020.09.13 190 0 난 지난 일주일간 양심적으로 각성없이 건했음 [5] KIRAREKI 2020.09.13 173 0 상대가 각등이 출격타이밍볼때팁 토깡이 2020.09.13 132 0 건에 코스트제한두는건 어떨까? [3] 오새린 2020.09.13 194 0 픽업 할때 하나만 뽑아라 브 2020.09.13 162 0 어이쿠! 어이쿠! 이소리 들으면 먼가 빡치는데 [1] ㅇㅇ (211.36) 2020.09.13 149 0 나 이번주 건 덱 딱 정했음 [4] 야스왕 2020.09.13 170 0 과연 각성 주시윤을 배포할까? [6] ㅇㅇ 2020.09.13 237 0 각성캐랑 쓰알캐릭없는 건도 재밌을듯 [3] ㅇㅇ 2020.09.13 186 0 ✋질문 초월 선택존 [3] 뜡구러잉 2020.09.13 162 0 이번주 건 예상 이작 2020.09.13 146 0 숨은 닥등이 찾기 [4] 모유줘마망 2020.09.13 15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6: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