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각성으로 날먹하는거 양심찔려서 빼고 일반캐들로,그것도 밴 1이라도 먹은 놈들 다 빼고 구성해서 가는데 상대쩍에서는 맨날 각힐 각등이 조합나오고 개빡쳐 아우 증말
이번주는 각힐 넣고 한다...양심따위 의미없는거 알면서도 계속 그따구로 건을 한 내가 잘못이지
일부러 각성으로 날먹하는거 양심찔려서 빼고 일반캐들로,그것도 밴 1이라도 먹은 놈들 다 빼고 구성해서 가는데 상대쩍에서는 맨날 각힐 각등이 조합나오고 개빡쳐 아우 증말
이번주는 각힐 넣고 한다...양심따위 의미없는거 알면서도 계속 그따구로 건을 한 내가 잘못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