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계정만들기 전에 카사 챈에 리세계 사야 되냐 물어봤었음.

근데 그때 댓글 여론이 지금이랑 다르게

 그냥 샤오린 뽑고 가도 안꼽다고 그냥 선별채용만 하는게 낫다고 해서 그 말 믿었음.


근데 안꼽긴 ㅅㅂ

개후회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