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관리자카케에서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64 작성일 2020-09-13 16:16:24 https://arca.live/b/counterside/7319083 이수연 예장에 대충이라도 도끼자국 그려논거보고 충격받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딸쟁이 2020-09-13 16:16:39 토깡이 2020-09-13 16:16:40 미스테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이번주 건 덱 딱 정했음 [4] 야스왕 2020.09.13 171 0 과연 각성 주시윤을 배포할까? [6] ㅇㅇ 2020.09.13 238 0 각성캐랑 쓰알캐릭없는 건도 재밌을듯 [3] ㅇㅇ 2020.09.13 187 0 ✋질문 초월 선택존 [3] 뜡구러잉 2020.09.13 162 0 이번주 건 예상 이작 2020.09.13 147 0 숨은 닥등이 찾기 [4] 모유줘마망 2020.09.13 155 1 각등이 리더로 안두는놈이 더 나쁨 [5] 아스피아 2020.09.13 214 0 공략정보글 왜사라졋누? [1] ㅇㅇ (220.94) 2020.09.13 176 0 인간적으로 주시윤 반격 각성캐릭에도 가능하게 해야함 [7] 오새린 2020.09.13 206 0 건덱좀 봐주셈 [4] 주시윤 2020.09.13 155 0 함선도 일주일째고민하네 ㅋㅋㅋㅋ [7] 중고흑우 2020.09.13 206 0 각등이 아랫구간에서 안나와서 1밴인거냐? [1] 야스왕 2020.09.13 139 0 이게임 건틀렛이 진짜 재미있어 ㅇㅇ [2] ㅇㅇ (211.36) 2020.09.13 157 0 각등이 2밴도 꾸역꾸역 나왔는데 [1] 위천마펀치 2020.09.13 153 0 챌에서 상대가 추가유닛이 없다? [2] 토깡이 2020.09.13 203 0 8월 말일에 카사 시작했는데 [7] 카사 2020.09.13 199 0 에델 종신계약 누가 들으면 방구석에서 울겠네 [3] 익명의캬루단 2020.09.13 293 0 건틀렛 위로 갈수록 각등이밭임? [7] 수램 2020.09.13 231 0 근데 각등이 없는건 참을수있어도 [1] 오새린 2020.09.13 162 0 각성캐가 한번에 두개도 나오는구나 [5] gkdhkdhk 2020.09.13 203 0 이겜 계속 떡상하네 [2] 브 2020.09.13 170 0 근데 금태 스토리 작가였음? [2] 콘쓰려고만듬 2020.09.13 180 0 그래도 이번주 건은 각힐시대다 씹년들 ㅋㅋ [2] 야스왕 2020.09.13 163 0 근데 관리자카케에서 [2] ㅇㅇ 2020.09.13 264 0 건틀렛 오토덱으로 건틀 4~5천 올림 건공덱 ㅇㅇ (211.36) 2020.09.13 168 0 진짜 금태는 스토리쓰면 안되겠다.... [4] ㅇㅇ 2020.09.13 188 0 건에서도 각등이애들보면 존나 영악한게 [3] 오새린 2020.09.13 159 0 이제 막 첨 하는데 4소대에 분배해서 키우니까 성장이 더디지 [1] 람네 2020.09.13 139 0 내가 예전에 모두의마블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10] Groaz 2020.09.13 176 0 붕괴유저 카사에 많은이유 [14] 분충 2020.09.13 301 2 전당 3-4가 진짜 힘들던데 [1] 페이커 2020.09.13 132 0 각등이는 돈 없어서 기채권 빨아먹고 나옴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3 196 0 건틀렛 카린이 건틀렛 덱좀 짜줄수있니 [4] S4N 2020.09.13 202 0 채널보면 다 각등이없다는데 [7] 야스왕 2020.09.13 210 0 다시 생각해도 얼터홍어는 좀 화남 수램 2020.09.13 170 0 스포) 초반부 스토리가 [2] ㅇㅇ 2020.09.13 328 0 천장 치는게 기분 나쁠까? [7] ㅇㅇ 2020.09.13 182 0 훈련 입장권 7개는 매일 팔았으면 좋겠다 [1] krispydonut 2020.09.13 201 0 얘는 왜 나한테 안대줌?? [9] 아스피아 2020.09.13 325 0 아 글고보니 탐색현황 안보이는 거 나 앎 콘쓰려고만듬 2020.09.13 227 0 요즘 모든 게임이 다 이런거같음 분명 [1] 오새린 2020.09.13 139 0 ㄹㅇ 하루벌어 하루산다는 말이 뭔지 알거 같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3 151 0 상점에 이런 기능좀 추가해주면 안되나 ㅅㅅㅅ 2020.09.13 127 0 본인 흑우력 핑까좀 [6] 서지수 2020.09.13 190 0 메인으로 쓰는애들 꼬라지가 이럼 [18] 중고흑우 2020.09.13 2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3 1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