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에 사진처럼 넣고 오토 돌렸었는데 요번에 각등이 뽑아서 수동으로 해볼겸 덱 다시짤라는데 어케해야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카린이 건틀렛 덱좀 짜줄수있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2
작성일
댓글
[4]
야스왕
S4N
고길순
망조의짐승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덱좀 봐주셈
[4]
156
0
함선도 일주일째고민하네 ㅋㅋㅋㅋ
[7]
206
0
각등이 아랫구간에서 안나와서 1밴인거냐?
[1]
139
0
이게임 건틀렛이 진짜 재미있어 ㅇㅇ
[2]
157
0
각등이 2밴도 꾸역꾸역 나왔는데
[1]
153
0
챌에서 상대가 추가유닛이 없다?
[2]
203
0
8월 말일에 카사 시작했는데
[7]
199
0
에델 종신계약 누가 들으면 방구석에서 울겠네
[3]
293
0
건틀렛
위로 갈수록 각등이밭임?
[7]
231
0
근데 각등이 없는건 참을수있어도
[1]
162
0
각성캐가 한번에 두개도 나오는구나
[5]
204
0
이겜 계속 떡상하네
[2]
170
0
근데 금태 스토리 작가였음?
[2]
180
0
그래도 이번주 건은 각힐시대다 씹년들 ㅋㅋ
[2]
163
0
근데 관리자카케에서
[2]
265
0
건틀렛
오토덱으로 건틀 4~5천 올림 건공덱
168
0
진짜 금태는 스토리쓰면 안되겠다....
[4]
188
0
건에서도 각등이애들보면 존나 영악한게
[3]
159
0
이제 막 첨 하는데 4소대에 분배해서 키우니까 성장이 더디지
[1]
139
0
내가 예전에 모두의마블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10]
176
0
붕괴유저 카사에 많은이유
[14]
302
2
전당 3-4가 진짜 힘들던데
[1]
132
0
각등이는 돈 없어서 기채권 빨아먹고 나옴
196
0
건틀렛
카린이 건틀렛 덱좀 짜줄수있니
[4]
202
0
채널보면 다 각등이없다는데
[7]
211
0
다시 생각해도 얼터홍어는 좀 화남
171
0
스포) 초반부 스토리가
[2]
329
0
천장 치는게 기분 나쁠까?
[7]
183
0
훈련 입장권 7개는 매일 팔았으면 좋겠다
[1]
202
0
얘는 왜 나한테 안대줌??
[9]
325
0
아 글고보니 탐색현황 안보이는 거 나 앎
228
0
요즘 모든 게임이 다 이런거같음 분명
[1]
139
0
ㄹㅇ 하루벌어 하루산다는 말이 뭔지 알거 같다
[2]
151
0
상점에 이런 기능좀 추가해주면 안되나
127
0
본인 흑우력 핑까좀
[6]
191
0
메인으로 쓰는애들 꼬라지가 이럼
[18]
248
0
스토리 5지는 진짜 캐시 마야 이런애들로도 두들겨패는데
[3]
181
0
이디스 처음 나왔을때 뽑기 횟수 관리 실패해서 멘탈날아간적있음
[2]
183
0
옌이 처음으러 쿼츠봅한애인데
[2]
184
0
류드밀라상대론 각힐이 각등이보다더좋음
[3]
171
0
쌩쿼츠 천장도 어쩔수없이 달리게 됨
[4]
163
0
분탕쳐본다 이기야
[9]
720
1
근데 각등이 6코급 성능 맞음?
[4]
314
0
발레리 예고르 데려와야되는데
2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