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캐릭터 나오던지 말던지 나오면 좋고 라는 마인드였다가

갤에서 성능좋다는 이야기 돌기 시작하고 스토리 뽕한번 맞고 보면 

확정채용 120회 남은 이렇게 돼있음 


상점에서 채용권 좀 사면 나오겠지 하고 질렀는데 안나오고 빡쳐서 채용권 나올만한구석다 뒤져보면 

어느순간 확정채용 60회 남은 이렇게 돼있더라


남은기간 일주일이고 아무리 생각해도 채용권 더 나올구석이 없어짐

그렇다고 다음 복각을 노리기에는 분명 다른거랑 같이해서 랜덤천장 넣을거가 뻔해서 멈출수도 없음

그렇게 쌩쿼츠로 천장까지 가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