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인으로 쓰는애들 꼬라지가 이럼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47 작성일 2020-09-13 16:11:23 https://arca.live/b/counterside/7318971 걍 레벨문제인거같은데...골고루하려니까 핵이 너무 모자라서 어케 손쓰기가 어렵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hver 2020-09-13 16:12:06 이정도레벨이면 각힐없이 깨고도남겠네 펼쳐보기▼ 람네 2020-09-13 16:12:10 처음 키우는거면 2소대정도에 몰빵하면서 키우고 나머지는 친구소대 들고가서 깨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3 16:12:14 삭제 수정 이정도면 밀텐데 펼쳐보기▼ 수램 2020-09-13 16:12:15 난 평균 80렙 6마리 들은 2소대로 친구 불러서 지원받으면서 깸 너도 할수잇어 펼쳐보기▼ gkdhkdhk 2020-09-13 16:12:22 샤오린 풀초월하고 1 2소대로 뭉친다음 보급해가면서 깨고 보스는 고인물카붕이 친구소대로 조지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3 16:12:32 이건 걍 렙문제인데 4소대 너무 골고루 키우려햇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3 16:12:46 *수정됨 솔져덱이랑 메카덱에들 찢어가지고 1, 2소대에 나눠담아 펼쳐보기▼ ㅇㅇ (211.36) 2020-09-13 16:12:33 삭제 수정 실비아를 메카덱에 넣고 린시엔도 메카덱으로 옮겨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13 16:12:34 1소대를 주력으로쓰고, 3별포기하고 친구소대랑 니 1소대 탄환충전해가면서하셈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3 16:12:37 밀고남지 펼쳐보기▼ 망조의짐승 2020-09-13 16:12:38 솔저덱 존나살벌한거봐라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13 16:12:41 1소대 화력 나눔해도 좋을듯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13 16:12:55 이거면 충분할텐데 펼쳐보기▼ hver 2020-09-13 16:13:34 1소대 각힐내버려두고 레벨높은놈들 적당히빼서 다른소대랑 자리바꾸자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9-13 16:15:24 4,5소대는 딜딸려서그런지 대가리깨져서 밀려버리고 1소대 조금 버티고 2소대는 터지기직전까진 가더라 펼쳐보기▼ 람네 2020-09-13 16:17:16 *수정됨 지금 2소대가 애매한 이유가 원딜이 병신임 쓸만한 애들 5마리가 전부 1소대에 몰빵되어있네 펼쳐보기▼ ㅇㅇ 2020-09-13 16:17:45 덱 좋은데 왜그러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13 16:18:15 딜러 1소대에 몰려있네 1소대 2소대 합쳐서 새로 편성해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금태 스토리 작가였음? [2] 콘쓰려고만듬 2020.09.13 180 0 그래도 이번주 건은 각힐시대다 씹년들 ㅋㅋ [2] 야스왕 2020.09.13 163 0 근데 관리자카케에서 [2] ㅇㅇ 2020.09.13 265 0 건틀렛 오토덱으로 건틀 4~5천 올림 건공덱 ㅇㅇ (211.36) 2020.09.13 168 0 진짜 금태는 스토리쓰면 안되겠다.... [4] ㅇㅇ 2020.09.13 188 0 건에서도 각등이애들보면 존나 영악한게 [3] 오새린 2020.09.13 159 0 이제 막 첨 하는데 4소대에 분배해서 키우니까 성장이 더디지 [1] 람네 2020.09.13 139 0 내가 예전에 모두의마블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10] Groaz 2020.09.13 176 0 붕괴유저 카사에 많은이유 [14] 분충 2020.09.13 301 2 전당 3-4가 진짜 힘들던데 [1] 페이커 2020.09.13 132 0 각등이는 돈 없어서 기채권 빨아먹고 나옴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3 196 0 건틀렛 카린이 건틀렛 덱좀 짜줄수있니 [4] S4N 2020.09.13 202 0 채널보면 다 각등이없다는데 [7] 야스왕 2020.09.13 210 0 다시 생각해도 얼터홍어는 좀 화남 수램 2020.09.13 170 0 스포) 초반부 스토리가 [2] ㅇㅇ 2020.09.13 329 0 천장 치는게 기분 나쁠까? [7] ㅇㅇ 2020.09.13 183 0 훈련 입장권 7개는 매일 팔았으면 좋겠다 [1] krispydonut 2020.09.13 202 0 얘는 왜 나한테 안대줌?? [9] 아스피아 2020.09.13 325 0 아 글고보니 탐색현황 안보이는 거 나 앎 콘쓰려고만듬 2020.09.13 228 0 요즘 모든 게임이 다 이런거같음 분명 [1] 오새린 2020.09.13 139 0 ㄹㅇ 하루벌어 하루산다는 말이 뭔지 알거 같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3 151 0 상점에 이런 기능좀 추가해주면 안되나 ㅅㅅㅅ 2020.09.13 127 0 본인 흑우력 핑까좀 [6] 서지수 2020.09.13 191 0 메인으로 쓰는애들 꼬라지가 이럼 [18] 중고흑우 2020.09.13 247 0 스토리 5지는 진짜 캐시 마야 이런애들로도 두들겨패는데 [3] 람네 2020.09.13 180 0 이디스 처음 나왔을때 뽑기 횟수 관리 실패해서 멘탈날아간적있음 [2] ㅇㅇ (211.36) 2020.09.13 183 0 옌이 처음으러 쿼츠봅한애인데 [2] 토깡이 2020.09.13 184 0 류드밀라상대론 각힐이 각등이보다더좋음 [3] 야스왕 2020.09.13 171 0 쌩쿼츠 천장도 어쩔수없이 달리게 됨 [4] 오새린 2020.09.13 163 0 분탕쳐본다 이기야 [9] ㅇo 2020.09.13 720 1 근데 각등이 6코급 성능 맞음? [4] 수램 2020.09.13 314 0 발레리 예고르 데려와야되는데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3 276 0 쿼츠뽑 70 해보니까 혼이 빠져나가던데 ㅋㅋㅋㅋ [1] ㅇㅇ (211.36) 2020.09.13 195 0 각성리세 하지말라는게 말이 안되는거였음 [10] 위천마펀치 2020.09.13 313 0 난 카사에 60박고도 각성캐 하나도없어 ㅅㅂ [3] 딸쟁이 2020.09.13 168 1 카사가 첫 가챠겜인데... [15] 카사 2020.09.13 257 2 각힐보다 각등이가 더 낫다는데 [11] 중고흑우 2020.09.13 236 0 쌩쿼츠뽑은 하지마라 [10] ㅇㅇ (58.237) 2020.09.13 191 0 각등이 템은 어케주냐 [5] 모유줘마망 2020.09.13 145 0 붕3 계정 날짜 750일 [5] ㅇㅇ (211.36) 2020.09.13 201 0 솔직히 각등이 별로 뽑을 맘 안듬 ㅇㅇ 2020.09.13 148 0 에고 기밀 번쩍여서 설마했는데 [1] 늅늅늅 2020.09.13 179 0 스토리는 에델없고 각성없어도 걍 깨는데 ㄹㅇ [1] 야스왕 2020.09.13 159 0 그래도 각등이가 크게 이쁜건 아니라 다행임 [4] 오새린 2020.09.13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6: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