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류드밀라상대론 각힐이 각등이보다더좋음 야스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1 작성일 2020-09-13 16:09:16 https://arca.live/b/counterside/7318937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이작 2020-09-13 16:09:58 상성때매?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13 16:10:20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0-09-13 16:16:45 ㄹㅇ 1벤일때 쓰는놈 만나면 존나 당황스러움 딜러 스나밖에 없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에서도 각등이애들보면 존나 영악한게 [3] 오새린 2020.09.13 159 0 이제 막 첨 하는데 4소대에 분배해서 키우니까 성장이 더디지 [1] 람네 2020.09.13 139 0 내가 예전에 모두의마블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10] Groaz 2020.09.13 176 0 붕괴유저 카사에 많은이유 [14] 분충 2020.09.13 302 2 전당 3-4가 진짜 힘들던데 [1] 페이커 2020.09.13 132 0 각등이는 돈 없어서 기채권 빨아먹고 나옴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3 196 0 건틀렛 카린이 건틀렛 덱좀 짜줄수있니 [4] S4N 2020.09.13 203 0 채널보면 다 각등이없다는데 [7] 야스왕 2020.09.13 211 0 다시 생각해도 얼터홍어는 좀 화남 수램 2020.09.13 171 0 스포) 초반부 스토리가 [2] ㅇㅇ 2020.09.13 329 0 천장 치는게 기분 나쁠까? [7] ㅇㅇ 2020.09.13 183 0 훈련 입장권 7개는 매일 팔았으면 좋겠다 [1] krispydonut 2020.09.13 202 0 얘는 왜 나한테 안대줌?? [9] 아스피아 2020.09.13 325 0 아 글고보니 탐색현황 안보이는 거 나 앎 콘쓰려고만듬 2020.09.13 228 0 요즘 모든 게임이 다 이런거같음 분명 [1] 오새린 2020.09.13 139 0 ㄹㅇ 하루벌어 하루산다는 말이 뭔지 알거 같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3 151 0 상점에 이런 기능좀 추가해주면 안되나 ㅅㅅㅅ 2020.09.13 127 0 본인 흑우력 핑까좀 [6] 서지수 2020.09.13 191 0 메인으로 쓰는애들 꼬라지가 이럼 [18] 중고흑우 2020.09.13 248 0 스토리 5지는 진짜 캐시 마야 이런애들로도 두들겨패는데 [3] 람네 2020.09.13 181 0 이디스 처음 나왔을때 뽑기 횟수 관리 실패해서 멘탈날아간적있음 [2] ㅇㅇ (211.36) 2020.09.13 183 0 옌이 처음으러 쿼츠봅한애인데 [2] 토깡이 2020.09.13 185 0 류드밀라상대론 각힐이 각등이보다더좋음 [3] 야스왕 2020.09.13 171 0 쌩쿼츠 천장도 어쩔수없이 달리게 됨 [4] 오새린 2020.09.13 163 0 분탕쳐본다 이기야 [9] ㅇo 2020.09.13 720 1 근데 각등이 6코급 성능 맞음? [4] 수램 2020.09.13 314 0 발레리 예고르 데려와야되는데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3 276 0 쿼츠뽑 70 해보니까 혼이 빠져나가던데 ㅋㅋㅋㅋ [1] ㅇㅇ (211.36) 2020.09.13 195 0 각성리세 하지말라는게 말이 안되는거였음 [10] 위천마펀치 2020.09.13 313 0 난 카사에 60박고도 각성캐 하나도없어 ㅅㅂ [3] 딸쟁이 2020.09.13 168 1 카사가 첫 가챠겜인데... [15] 카사 2020.09.13 257 2 각힐보다 각등이가 더 낫다는데 [11] 중고흑우 2020.09.13 236 0 쌩쿼츠뽑은 하지마라 [10] ㅇㅇ (58.237) 2020.09.13 191 0 각등이 템은 어케주냐 [5] 모유줘마망 2020.09.13 145 0 붕3 계정 날짜 750일 [5] ㅇㅇ (211.36) 2020.09.13 201 0 솔직히 각등이 별로 뽑을 맘 안듬 ㅇㅇ 2020.09.13 148 0 에고 기밀 번쩍여서 설마했는데 [1] 늅늅늅 2020.09.13 179 0 스토리는 에델없고 각성없어도 걍 깨는데 ㄹㅇ [1] 야스왕 2020.09.13 159 0 그래도 각등이가 크게 이쁜건 아니라 다행임 [4] 오새린 2020.09.13 222 0 공략 념글 3-5 공군 공략 직접 하고 영상 찍어 왔음 [14] 뱅레이 2020.09.13 1632 6 11만원 결과 [9] ㅇㅇ 2020.09.13 238 4 하여튼 카사 가챠하다보면 왜 블라인드 채용이 허상인지 알게 됨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195 0 이 씹ㅂ련 드디어 나오네 [5] ㅁㄴ (121.127) 2020.09.13 213 0 딴 게임에서 온 애들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20.09.13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6: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