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마냥 뽕찼으면 못참았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각등이가 크게 이쁜건 아니라 다행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2
작성일
댓글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hver
오새린
sBerry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점에 이런 기능좀 추가해주면 안되나
127
0
본인 흑우력 핑까좀
[6]
191
0
메인으로 쓰는애들 꼬라지가 이럼
[18]
248
0
스토리 5지는 진짜 캐시 마야 이런애들로도 두들겨패는데
[3]
181
0
이디스 처음 나왔을때 뽑기 횟수 관리 실패해서 멘탈날아간적있음
[2]
183
0
옌이 처음으러 쿼츠봅한애인데
[2]
185
0
류드밀라상대론 각힐이 각등이보다더좋음
[3]
172
0
쌩쿼츠 천장도 어쩔수없이 달리게 됨
[4]
164
0
분탕쳐본다 이기야
[9]
721
1
근데 각등이 6코급 성능 맞음?
[4]
315
0
발레리 예고르 데려와야되는데
277
0
쿼츠뽑 70 해보니까 혼이 빠져나가던데 ㅋㅋㅋㅋ
[1]
196
0
각성리세 하지말라는게 말이 안되는거였음
[10]
314
0
난 카사에 60박고도 각성캐 하나도없어 ㅅㅂ
[3]
169
1
카사가 첫 가챠겜인데...
[15]
257
2
각힐보다 각등이가 더 낫다는데
[11]
237
0
쌩쿼츠뽑은 하지마라
[10]
192
0
각등이 템은 어케주냐
[5]
146
0
붕3 계정 날짜 750일
[5]
201
0
솔직히 각등이 별로 뽑을 맘 안듬
149
0
에고 기밀 번쩍여서 설마했는데
[1]
180
0
스토리는 에델없고 각성없어도 걍 깨는데 ㄹㅇ
[1]
160
0
그래도 각등이가 크게 이쁜건 아니라 다행임
[4]
222
0
공략
념글 3-5 공군 공략 직접 하고 영상 찍어 왔음
[14]
1633
6
11만원 결과
[9]
239
4
하여튼 카사 가챠하다보면 왜 블라인드 채용이 허상인지 알게 됨
[2]
195
0
이 씹ㅂ련 드디어 나오네
[5]
213
0
딴 게임에서 온 애들 다 좋은데
[1]
175
0
실비아 특수기 좆사기네
[2]
181
0
뉴비 전당 조합 어카쥬
[17]
197
0
다른애들보다 레벨도 뒤쳐지는거같은데
[12]
180
0
혹시 페그오라고아십니까?
[6]
184
0
진짜 기채 천장이월아니었으면 나도 접었음
[1]
128
0
샤오린 템 주옥같네 ㄹㅇ
[1]
152
0
붕괴3 잘아는거 같으니 나도 붕3 출신임
[4]
184
0
아카라이브는 자짤이없네
179
0
기밀채용 비틱간다ㅋㅋ
[5]
223
1
님들 주화로 쿼츠사는것중에 효율 젤 좋은게 머임
[8]
184
0
이터 안사고 사료 받아서 졸업함
[2]
228
0
이번주 2750쿼츠짜리 기채권 떳냐?
[6]
288
1
아 가챠 중독 걸린거 같은데 어캄?
[3]
166
0
이겜 적응 잘하는 애들보면 붕피에서 온애들이 많음
[13]
292
2
25분 뒤에 탐색 돌아오면 긴거 보내놓고 자야지
[1]
135
0
쿼츠 1500씩 10연차 할때 숨이 턱턱 막히는데
[5]
17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