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각등이 별로 뽑을 맘 안듬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8 작성일 2020-09-13 16:05:07 https://arca.live/b/counterside/7318854 짜피 건틀릿 솔져 오토덱만 돌리는데 없어도 되겠지 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글고보니 탐색현황 안보이는 거 나 앎 콘쓰려고만듬 2020.09.13 228 0 요즘 모든 게임이 다 이런거같음 분명 [1] 오새린 2020.09.13 139 0 ㄹㅇ 하루벌어 하루산다는 말이 뭔지 알거 같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3 151 0 상점에 이런 기능좀 추가해주면 안되나 ㅅㅅㅅ 2020.09.13 127 0 본인 흑우력 핑까좀 [6] 서지수 2020.09.13 191 0 메인으로 쓰는애들 꼬라지가 이럼 [18] 중고흑우 2020.09.13 248 0 스토리 5지는 진짜 캐시 마야 이런애들로도 두들겨패는데 [3] 람네 2020.09.13 181 0 이디스 처음 나왔을때 뽑기 횟수 관리 실패해서 멘탈날아간적있음 [2] ㅇㅇ (211.36) 2020.09.13 183 0 옌이 처음으러 쿼츠봅한애인데 [2] 토깡이 2020.09.13 185 0 류드밀라상대론 각힐이 각등이보다더좋음 [3] 야스왕 2020.09.13 172 0 쌩쿼츠 천장도 어쩔수없이 달리게 됨 [4] 오새린 2020.09.13 163 0 분탕쳐본다 이기야 [9] ㅇo 2020.09.13 721 1 근데 각등이 6코급 성능 맞음? [4] 수램 2020.09.13 315 0 발레리 예고르 데려와야되는데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3 277 0 쿼츠뽑 70 해보니까 혼이 빠져나가던데 ㅋㅋㅋㅋ [1] ㅇㅇ (211.36) 2020.09.13 195 0 각성리세 하지말라는게 말이 안되는거였음 [10] 위천마펀치 2020.09.13 314 0 난 카사에 60박고도 각성캐 하나도없어 ㅅㅂ [3] 딸쟁이 2020.09.13 168 1 카사가 첫 가챠겜인데... [15] 카사 2020.09.13 257 2 각힐보다 각등이가 더 낫다는데 [11] 중고흑우 2020.09.13 237 0 쌩쿼츠뽑은 하지마라 [10] ㅇㅇ (58.237) 2020.09.13 192 0 각등이 템은 어케주냐 [5] 모유줘마망 2020.09.13 146 0 붕3 계정 날짜 750일 [5] ㅇㅇ (211.36) 2020.09.13 201 0 솔직히 각등이 별로 뽑을 맘 안듬 ㅇㅇ 2020.09.13 148 0 에고 기밀 번쩍여서 설마했는데 [1] 늅늅늅 2020.09.13 179 0 스토리는 에델없고 각성없어도 걍 깨는데 ㄹㅇ [1] 야스왕 2020.09.13 160 0 그래도 각등이가 크게 이쁜건 아니라 다행임 [4] 오새린 2020.09.13 222 0 공략 념글 3-5 공군 공략 직접 하고 영상 찍어 왔음 [14] 뱅레이 2020.09.13 1633 6 11만원 결과 [9] ㅇㅇ 2020.09.13 238 4 하여튼 카사 가챠하다보면 왜 블라인드 채용이 허상인지 알게 됨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195 0 이 씹ㅂ련 드디어 나오네 [5] ㅁㄴ (121.127) 2020.09.13 213 0 딴 게임에서 온 애들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20.09.13 175 0 실비아 특수기 좆사기네 [2] 수램 2020.09.13 181 0 뉴비 전당 조합 어카쥬 [17] 꾸루 2020.09.13 197 0 다른애들보다 레벨도 뒤쳐지는거같은데 [12] 중고흑우 2020.09.13 180 0 혹시 페그오라고아십니까? [6] 망조의짐승 2020.09.13 184 0 진짜 기채 천장이월아니었으면 나도 접었음 [1] 야스왕 2020.09.13 128 0 샤오린 템 주옥같네 ㄹㅇ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3 151 0 붕괴3 잘아는거 같으니 나도 붕3 출신임 [4] ㅇㅇ (211.36) 2020.09.13 184 0 아카라이브는 자짤이없네 스퀘어에닉스 2020.09.13 179 0 기밀채용 비틱간다ㅋㅋ [5] gkdhkdhk 2020.09.13 223 1 님들 주화로 쿼츠사는것중에 효율 젤 좋은게 머임 [8] 람네 2020.09.13 184 0 이터 안사고 사료 받아서 졸업함 [2] 페이커 2020.09.13 228 0 이번주 2750쿼츠짜리 기채권 떳냐? [6] 야스왕 2020.09.13 287 1 아 가챠 중독 걸린거 같은데 어캄? [3] ㅇㅇ 2020.09.13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6: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