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떰? 건에서 각힐 처음씀

평소 쓰던거보다 좀 고코스트 이긴한데 

어떤 순서로 내는게 좋은지도 좀 알려주라

참고로 주시윤은 스충 높아서

반격, 궁 자주써서 빼기좀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