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간적으로 주시윤 반격 각성캐릭에도 가능하게 해야함 오새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5 작성일 2020-09-13 16:18:58 https://arca.live/b/counterside/7319147 그러면 밸런스 문제 주시윤빼고 해결되잔아주시윤 배포캐니깐 문제될것도 없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야스왕 2020-09-13 16:19:21 전력으로 맞서겠어! 펼쳐보기▼ hawawa 2020-09-13 16:19:26 주시윤 ts스킨내줘 펼쳐보기▼ 오새린 2020-09-13 16:19:54 주시영있잔어 펼쳐보기▼ hawawa 2020-09-13 16:20:01 급침환.. 펼쳐보기▼ hawawa 2020-09-13 16:20:13 내가 주시영이 없어 시발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3 16:20:47 삭제 수정 *수정됨 각성 주시윤은 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0-09-13 16:25:33 각성 쥬지윤으로 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토리랑 자계 소대짜는거 ㄹㅇ 단순하게 생각하믄 됨 람네 2020.09.13 123 0 ✋질문 이덱으로 스토리 다 밀수있음? [2] 딸쟁이 2020.09.13 160 1 이겜 천장 상대적으로 혜자 아님? [6] ㅇㅇ (110.10) 2020.09.13 174 0 개조졌네 오늘 잠안올듯 ㅋㅋㅋ [9] 중고흑우 2020.09.13 202 0 ✋질문 이번이벤상점 다털어먹엇는데, 이제 이터 어따씀? [2] 똥믈리에 2020.09.13 145 0 시키는데로 전당 1ㅡ1해봄 [19] 꾸루 2020.09.13 208 0 이벤트 말고 이터 녹일만한곳 있음? [1] ㅇㅇ 2020.09.13 328 0 초창기에 맛만보다 도망가서 수영복때 제대로 시작했는데 [6] ㅇㅇ 2020.09.13 174 0 천장<~~ 없다가생겨도 매출이 낮아지지않는다는게 씹충격 [1] 서지수 2020.09.13 191 0 난 지난 일주일간 양심적으로 각성없이 건했음 [5] KIRAREKI 2020.09.13 173 0 상대가 각등이 출격타이밍볼때팁 토깡이 2020.09.13 132 0 건에 코스트제한두는건 어떨까? [3] 오새린 2020.09.13 194 0 픽업 할때 하나만 뽑아라 브 2020.09.13 162 0 어이쿠! 어이쿠! 이소리 들으면 먼가 빡치는데 [1] ㅇㅇ (211.36) 2020.09.13 149 0 나 이번주 건 덱 딱 정했음 [4] 야스왕 2020.09.13 170 0 과연 각성 주시윤을 배포할까? [6] ㅇㅇ 2020.09.13 237 0 각성캐랑 쓰알캐릭없는 건도 재밌을듯 [3] ㅇㅇ 2020.09.13 186 0 ✋질문 초월 선택존 [3] 뜡구러잉 2020.09.13 162 0 이번주 건 예상 이작 2020.09.13 147 0 숨은 닥등이 찾기 [4] 모유줘마망 2020.09.13 154 1 각등이 리더로 안두는놈이 더 나쁨 [5] 아스피아 2020.09.13 213 0 공략정보글 왜사라졋누? [1] ㅇㅇ (220.94) 2020.09.13 176 0 인간적으로 주시윤 반격 각성캐릭에도 가능하게 해야함 [7] 오새린 2020.09.13 205 0 건덱좀 봐주셈 [4] 주시윤 2020.09.13 155 0 함선도 일주일째고민하네 ㅋㅋㅋㅋ [7] 중고흑우 2020.09.13 205 0 각등이 아랫구간에서 안나와서 1밴인거냐? [1] 야스왕 2020.09.13 138 0 이게임 건틀렛이 진짜 재미있어 ㅇㅇ [2] ㅇㅇ (211.36) 2020.09.13 157 0 각등이 2밴도 꾸역꾸역 나왔는데 [1] 위천마펀치 2020.09.13 153 0 챌에서 상대가 추가유닛이 없다? [2] 토깡이 2020.09.13 203 0 8월 말일에 카사 시작했는데 [7] 카사 2020.09.13 198 0 에델 종신계약 누가 들으면 방구석에서 울겠네 [3] 익명의캬루단 2020.09.13 292 0 건틀렛 위로 갈수록 각등이밭임? [7] 수램 2020.09.13 231 0 근데 각등이 없는건 참을수있어도 [1] 오새린 2020.09.13 162 0 각성캐가 한번에 두개도 나오는구나 [5] gkdhkdhk 2020.09.13 203 0 이겜 계속 떡상하네 [2] 브 2020.09.13 170 0 근데 금태 스토리 작가였음? [2] 콘쓰려고만듬 2020.09.13 179 0 그래도 이번주 건은 각힐시대다 씹년들 ㅋㅋ [2] 야스왕 2020.09.13 162 0 근데 관리자카케에서 [2] ㅇㅇ 2020.09.13 264 0 건틀렛 오토덱으로 건틀 4~5천 올림 건공덱 ㅇㅇ (211.36) 2020.09.13 168 0 진짜 금태는 스토리쓰면 안되겠다.... [4] ㅇㅇ 2020.09.13 187 0 건에서도 각등이애들보면 존나 영악한게 [3] 오새린 2020.09.13 159 0 이제 막 첨 하는데 4소대에 분배해서 키우니까 성장이 더디지 [1] 람네 2020.09.13 139 0 내가 예전에 모두의마블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10] Groaz 2020.09.13 176 0 붕괴유저 카사에 많은이유 [14] 분충 2020.09.13 30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6: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