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겜 존나 괜찮아져서 할만한거 같은데 계속 할듯


근데 입문자 기준으로 성장곡선쪽(특히 적성핵)에 좀 문제가 있는듯


나야 돈박아서 해결했지만(패키지 거의 다 삼) 없다 생각하면 진짜 시작하고 몇달은 풀만 뜯어먹고 신선놀이하며 버텨야할 느낌


어느정도 궤도타면 이것저것 수급량이 확 늘어서 겜 할 맛 나는데 저 궤도까지 거리가 너무 멈



늘어난 엔드컨텐츠 (팔레스, 이번 이벤하드)에 비해 이벤트외 기본적인 입문자 지원량이 너무 어처구니없게 짠거같음


푸쉬로 쓰알함선재료 뿌리고 이렇게 단발성으로 할게 아니라 기본 뉴비 지원으로 정착을 시켜야됨



그리고 지금 느끼는건 수영복보고 복귀해서 정말 다행인거 같음 그때 수영복 확업이 진짜 존나 환상라인업이였네


이런것도 뒤에 시작하는 사람들은 타이밍 놓쳐서 힘들고....



각성캐도 나온 마당에 뉴비들은 스토리 1장밀때마다 쓰알 선택권 같은거 한장씩 받아도 무방해보임


이런거 뿌린다고 매출에 문제 생길 구조도 아니고 오히려 정착시키면 더 쭉쭉 빨아먹을텐데



하여튼 좀 입문허들이 참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