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패로우랑 우드퍽커를 좀 키워둘걸 아쉽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곤운메타면 전당3 좆밥이다 이거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0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6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3]
228
0
전당 나온 후로 창고 슬롯 대책없네
[7]
210
0
기밀이 다른 쓰레기겜들보다 싸긴 해
[5]
205
0
556 쫄작 오토 돌리려는데 함선 한개로함?
[2]
193
0
존나 할 겜이 없노
[3]
210
0
이터니움보다 더창렬하네 시벌 ㅋㅋㅋㅋㅋㅋㅋ
[3]
240
0
어떤새끼가 그말했냐니..
[3]
228
0
쓰알함선 1렙부터 100렙까지 재화총합 정리글있음?
[1]
160
0
기밀채용은 좀 아닌것같음
[5]
241
0
아니이런씨빨진짜
[7]
269
0
야누스 구관총없는데 이번주 어쩌지
[4]
180
0
축제 끝난거 같은데 자러갑니다 카바
[1]
253
0
건틀렛
그제 찍은영상 다시봐도 웃기네
[3]
197
0
중장외피 2개가 모자라서 함선정비를 못하네
[6]
186
0
오하이오 안씀????
[5]
194
0
팔레스3 공군영상 보고왔는데 아무리봐도 버그같음;
[1]
195
0
팔라스 3 카운터로 깨는 나쁜 고인물들아 공중음해하지마라
[2]
177
0
각등이 출격기
[4]
200
0
ㄹㅇ 실비아밴일때 각등 노밴이면 겜어케될까
[5]
187
0
실비아특
[1]
152
0
건틀렛 재밌긴한데
[2]
166
0
다이브 45층은 몇소대 사용함?
[7]
199
0
일단 아머랑 각힐 풀융합해주고
[5]
172
0
곤운메타면 전당3 좆밥이다 이거지?
206
0
머임 님들 전당에서 아머씀?
[3]
215
0
ㄹㅇ 스토리에선 후열저격이없어서 존나쉬움
[4]
223
0
샤오린 광역은 아니지?
[4]
206
0
뉴비는 각힐 있으면 전력분배 팍팍 하자
[2]
301
0
정액제좀 더 늘렸으면 좋겠음
[3]
206
0
스토리랑 자계 소대짜는거 ㄹㅇ 단순하게 생각하믄 됨
123
0
✋질문
이덱으로 스토리 다 밀수있음?
[2]
160
1
이겜 천장 상대적으로 혜자 아님?
[6]
174
0
개조졌네 오늘 잠안올듯 ㅋㅋㅋ
[9]
202
0
✋질문
이번이벤상점 다털어먹엇는데, 이제 이터 어따씀?
[2]
145
0
시키는데로 전당 1ㅡ1해봄
[19]
208
0
이벤트 말고 이터 녹일만한곳 있음?
[1]
328
0
초창기에 맛만보다 도망가서 수영복때 제대로 시작했는데
[6]
174
0
천장<~~ 없다가생겨도 매출이 낮아지지않는다는게 씹충격
[1]
191
0
난 지난 일주일간 양심적으로 각성없이 건했음
[5]
173
0
상대가 각등이 출격타이밍볼때팁
132
0
건에 코스트제한두는건 어떨까?
[3]
194
0
픽업 할때 하나만 뽑아라
162
0
어이쿠! 어이쿠! 이소리 들으면 먼가 빡치는데
[1]
149
0
나 이번주 건 덱 딱 정했음
[4]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