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는 참으로 놀랍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천장<~~ 없다가생겨도 매출이 낮아지지않는다는게 씹충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1]
김장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팔레스3 공군영상 보고왔는데 아무리봐도 버그같음;
[1]
195
0
팔라스 3 카운터로 깨는 나쁜 고인물들아 공중음해하지마라
[2]
177
0
각등이 출격기
[4]
200
0
ㄹㅇ 실비아밴일때 각등 노밴이면 겜어케될까
[5]
187
0
실비아특
[1]
152
0
건틀렛 재밌긴한데
[2]
166
0
다이브 45층은 몇소대 사용함?
[7]
199
0
일단 아머랑 각힐 풀융합해주고
[5]
172
0
곤운메타면 전당3 좆밥이다 이거지?
206
0
머임 님들 전당에서 아머씀?
[3]
215
0
ㄹㅇ 스토리에선 후열저격이없어서 존나쉬움
[4]
223
0
샤오린 광역은 아니지?
[4]
206
0
뉴비는 각힐 있으면 전력분배 팍팍 하자
[2]
301
0
정액제좀 더 늘렸으면 좋겠음
[3]
206
0
스토리랑 자계 소대짜는거 ㄹㅇ 단순하게 생각하믄 됨
123
0
✋질문
이덱으로 스토리 다 밀수있음?
[2]
160
1
이겜 천장 상대적으로 혜자 아님?
[6]
174
0
개조졌네 오늘 잠안올듯 ㅋㅋㅋ
[9]
202
0
✋질문
이번이벤상점 다털어먹엇는데, 이제 이터 어따씀?
[2]
145
0
시키는데로 전당 1ㅡ1해봄
[19]
208
0
이벤트 말고 이터 녹일만한곳 있음?
[1]
328
0
초창기에 맛만보다 도망가서 수영복때 제대로 시작했는데
[6]
174
0
천장<~~ 없다가생겨도 매출이 낮아지지않는다는게 씹충격
[1]
190
0
난 지난 일주일간 양심적으로 각성없이 건했음
[5]
173
0
상대가 각등이 출격타이밍볼때팁
132
0
건에 코스트제한두는건 어떨까?
[3]
194
0
픽업 할때 하나만 뽑아라
162
0
어이쿠! 어이쿠! 이소리 들으면 먼가 빡치는데
[1]
149
0
나 이번주 건 덱 딱 정했음
[4]
170
0
과연 각성 주시윤을 배포할까?
[6]
237
0
각성캐랑 쓰알캐릭없는 건도 재밌을듯
[3]
186
0
✋질문
초월 선택존
[3]
162
0
이번주 건 예상
146
0
숨은 닥등이 찾기
[4]
154
1
각등이 리더로 안두는놈이 더 나쁨
[5]
213
0
공략정보글 왜사라졋누?
[1]
176
0
인간적으로 주시윤 반격 각성캐릭에도 가능하게 해야함
[7]
205
0
건덱좀 봐주셈
[4]
155
0
함선도 일주일째고민하네 ㅋㅋㅋㅋ
[7]
205
0
각등이 아랫구간에서 안나와서 1밴인거냐?
[1]
138
0
이게임 건틀렛이 진짜 재미있어 ㅇㅇ
[2]
157
0
각등이 2밴도 꾸역꾸역 나왔는데
[1]
152
0
챌에서 상대가 추가유닛이 없다?
[2]
203
0
8월 말일에 카사 시작했는데
[7]
1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