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가챠 자체는 진짜 싼편임 ㅇㅇ 쌩정가 가격도 낮고 꽁가챠재화수급이나 이월 같은것도 좋게 된거임
다른곳에서 뜯기는게 많은게 기분 나쁘게 뜯어가는게 문제
이번 새 패키지보면 이 새끼들 유저가 좆같아하는 부분이 뭔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데 걍 패키지로 해결하라고 던짐
카사 가챠 자체는 진짜 싼편임 ㅇㅇ 쌩정가 가격도 낮고 꽁가챠재화수급이나 이월 같은것도 좋게 된거임
다른곳에서 뜯기는게 많은게 기분 나쁘게 뜯어가는게 문제
이번 새 패키지보면 이 새끼들 유저가 좆같아하는 부분이 뭔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데 걍 패키지로 해결하라고 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