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ㅍㅌㅊ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자 모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3]
딸쟁이
삼바교실
야스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현탐오는거랑 별개로 존나슬프네
[5]
233
0
구관총방 없으면 꼬움?
[6]
247
0
세계 최강 실비아
[5]
318
0
강소영이 건에서 존나 좋은캐임 ?
[6]
312
0
아니 이거 인식 버그라니깐 ㄹㅇ ㅋㅋㅋㅋ
[4]
283
0
해왔던겜이 븅신이라 그런지 카사에 대가리 제대로 깨짐
[11]
286
0
카사 부캐라도 돌려볼까
[4]
224
0
전당3 우드퍽커 안키워도 별 상관없지?
[2]
219
0
공략
그림자전당 팔레스2-5 공유 (각등,각힐,에델x)
[2]
2150
4
각힐 소싸움이면 이지수가 숨은 꿀이 아닐까?
[1]
245
0
퍼니싱 머시긴가 이건 한국 안들어오나
177
0
공군 3-4는 어려운데?
[3]
201
0
3‐5 공군덱 개날먹이내 ㅋㅋ
[5]
252
0
기밀있어도 장비뽑은 없잖아
[2]
144
0
내가하는겜 거의 10연차에 3만원임
[6]
210
0
남들 뽑기 다 돌릴 때 뽑지 마라...
149
0
옛날에 로망이 글레입니르 함선 3개였는데
[1]
205
0
566 1함선 오토 위치가
158
0
샤오린 너프가 언제 있던 사건이지
[3]
273
0
건틀렛
이번주 아머 각힐 노밴이네
[5]
231
0
쓰알함선 1렙부터 100렙까지 크레딧만 알려줘
[1]
180
0
렙작 토나와
[3]
205
0
글섭 실패하면 우찌됨
[6]
270
0
뉴비.슬프다.
159
0
오늘자 모작
[3]
186
0
솔직히 주시영 수영복 스탠딩 컷씬 반대엿어야함
[1]
190
0
중국 국민겜
[5]
815
0
근데 각수연 나와도 매출 안오를거같지않냐?
[5]
237
0
다른 가챠겜들 정예 흑우라서 확실히 말할수 있는데
[5]
222
0
카사 갓겜 될 때까지 잠 안잔다
[4]
235
0
홍콩싸람들 카사많이해줬으면좋겠어
[2]
246
0
근데 3-5 공군덱이 정석공략으로 의도한거일수도있음
[2]
232
0
늒네들 우한린 전성기 보고 벙찌는거 귀여운거보소 ㅋㅋ
[10]
313
0
아 씨발 이건 또 뭐야
[8]
263
0
기밀이 딱 에픽세븐 월광급으로 창렬한거같음
[9]
377
0
제이크 출격기 딜어떰?
[6]
191
0
근데 기채권 비싼건 어쩔수없는듯
[2]
235
0
일단 글레입아머는 만들어줬고
[5]
223
0
건틀렛 하고시퍼
[1]
166
0
각수연 방패많이 달린거로 봐서 디팬같은데
[1]
528
0
근데 공군덱 진짜 버그아님??
[1]
215
0
그림자 전당 2 처음에서 막히는데
173
0
협력사모집
6일차 뉴비 협력사 구함
[3]
228
0
전당 나온 후로 창고 슬롯 대책없네
[7]
209
0
기밀이 다른 쓰레기겜들보다 싸긴 해
[5]
2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