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폰겜 대체제가 너무 많음 그것뿐임 ㅇㅇ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32 작성일 2020-09-15 14:21:49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322 바하 밀아 이런시절에야 대체제 없으니까 배째도 꾸역꾸역 해야했는데요즘은 걍 맘에안들면 딴겜하면댐젤 큰건 지금 원신이 오픈함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람네 2020-09-15 14:22:19 원신은 사실상 폰겜이 아닌데 펼쳐보기▼ ㅇㅇ 2020-09-15 14:22:43 가챠만 폰으로 하라고 내놓은거같긴함..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15 14:23:53 원신 가챠가 그렇게 매운맛이라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5 14:23:55 sd캐릭으로 못돌아가..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15 14:23:58 원신 돈미짱겜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0-09-15 14:24:23 돈미짱이네 뭐네 해도 그 퀄리티면 무시못하는건 맞지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09-15 14:24:20 삭제 수정 원신은 어쩔수 없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500이 딱 깔끔하긴 하네 [3] 몰름보 2020.09.15 282 0 미래전으로 성공할거임 ㄹㅇ [1] 이유 2020.09.15 249 0 그래도 아직 바연 응딩이 든든해서 걱정은 덜었다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5 252 0 튜바 어디서 수급함? [5] CCCAAA 2020.09.15 308 0 도대체 랩 57에 실버4인애는 뭐냐... [1] 스퀘어에닉스 2020.09.15 302 0 이거 가로안에 숫자는뭐임 [4] 토깡이 2020.09.15 292 0 아직 개발자노트안떴자나 ㅋㅋㅋ 이번주패치에 재료수급이랑재화개편해줄거라고 ㅋㅋ [3] 중고흑우 2020.09.15 351 1 사실 다 원신하러 간거지 뭐 [2] 키쎈 2020.09.15 283 0 또 지긋지긋한떡밥 시작이네 ㅇㅇ (175.198) 2020.09.15 277 -2 갓겜충 박멸하려는 금태의 전략이 아닐까 ㅇㅇ (121.148) 2020.09.15 238 0 조조전... 조조전... [3] ㅇㅇ 2020.09.15 262 0 미바~ [1] ㅇㅇ 2020.09.15 254 0 이제 적당히 불평했으니 자러감 [5] 1q2w3 2020.09.15 283 0 1500대로 떨어진 이유 [2] 아스피아 2020.09.15 313 0 카사 인구수 확인하는 페페 [14] 트리비알리스 2020.09.15 1284 22 류금태 이터 좀 어떻게 해보라고 시발 스크류바 2020.09.15 309 0 겜망한이유알려준다 ㅋㅋㅋㅋㅋ [7] 중고흑우 2020.09.15 477 0 복귀 전에도 건을 한번도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3] 라쿰 2020.09.15 290 0 근데 다른겜도 기밀채용 구매제한걸고그럼? [10] Seele 2020.09.15 380 0 금태야... 이터 뿌려 씹새야 ㅇㅇ (58.141) 2020.09.15 281 -1 망한이유 그만해 [4] 토깡이 2020.09.15 353 1 아 대회 있었네 [7] 피지컬게임 2020.09.15 455 1 각 힐러 서포터 평가 [11] 꿀때지 2020.09.15 3197 1 폰겜 대체제가 너무 많음 그것뿐임 [7] ㅇㅇ 2020.09.15 332 3 빨리 글섭 열어라 페이커 2020.09.15 255 0 난 카사 존나재밌는데 좀 오래갔으면좋겠다 [2] 중고흑우 2020.09.15 276 1 ㄹㅇ 각수연 궁도 이수연 스트라이크인거 아니냐? [1] 람네 2020.09.15 286 0 현질하지말걸 [2] ㅇㅇ 2020.09.15 301 1 접지마 얘들아... [5] 스크류바 2020.09.15 321 0 카사 건은 진짜 개노잼이긴 하다 [2] 에고사 2020.09.15 362 0 적성핵 홀짝 안나옴? [6] 토깡이 2020.09.15 267 0 금태가 그냥 고집 접고 이터니움만 많이 주면 되는데 [2] 1q2w3 2020.09.15 272 0 카사 망하면 할겜 추천해준다 [2] ㅇㅇ 2020.09.15 329 2 고인물컨텐츠는 새로나왔는데 뉴비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아닐까 [2] 중고흑우 2020.09.15 297 1 월드맵을 수정해야 함 ㅈㅈ 2020.09.15 236 0 이건 내가 게으른거임? [1] Freya 2020.09.15 282 0 이제 답답할때 됐지 [2] 흥냥 2020.09.15 249 0 건틀렛 류드밀라 대처법이 뭐임? [9] 팔도 2020.09.15 287 0 다시 또 우울모드 들어갓네 [5] 스크류바 2020.09.15 283 0 얘들이 먹여살려줌 [1] 람네 2020.09.15 241 0 드디어 나왔다 무등산시미켄 2020.09.15 238 0 대회 끝났는데 갑자기 3개나 더 올라오는거 실화냐? 페이커 2020.09.15 229 0 카사망하면 딴겜하면됨 ㅋㅋ [4] 토깡이 2020.09.15 353 0 왜 떨어지긴 각등이 폭사지 [3] 1q2w3 2020.09.15 280 0 구관총 스킬작 머부터해주면됨? [1] 스퀘어에닉스 2020.09.15 2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