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사하는 뉴비보면 ㅈㄴ 달려놨던데 난 45일동안 키워놓은게 이거뿐임 엌ㅋㅋ


근데 ㅈㄴ 달리느라 미래팔아서 폐사하는건가? 왜 난 시발 깍두기 만든다고 솔메 특핵 다 날려먹고도 이거밖에 없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