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할때 시점 이동 못없앰? 야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54 작성일 2020-09-15 14:16:19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199 씨발 뭐 하나 소환할려하면 상대쪽으로 시점 날라가서 후열딜러 전열에 내지고 지네 병신같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74 2020-09-15 14:17:00 그거 패치좀 해야함 ㄹㅇ 펼쳐보기▼ 야드 2020-09-15 14:17:40 어찌알고 그리 땡기는지 딜러 낼때마다 줌인 돼버리니 미칠듯 펼쳐보기▼ Groaz 2020-09-15 14:23:57 어? 나는 효과 다 끄니까 수동으로만 움직이던데 펼쳐보기▼ 야드 2020-09-15 14:25:41 그건 자기거만이라 상대측 각성캐 뽑으면 글로 날라가버림 시점이 ㅋㅋ 펼쳐보기▼ Groaz 2020-09-15 14:26:14 그래?? 난 상대꺼 나와도 그대론데 머지 펼쳐보기▼ 야드 2020-09-15 14:26:52 나도 다 꺼뒀는데 각성캐 나오기만하면 글로 날라가던데 ㅅㅂ 뭐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 힐러 서포터 평가 [11] 꿀때지 2020.09.15 3197 1 폰겜 대체제가 너무 많음 그것뿐임 [7] ㅇㅇ 2020.09.15 333 3 빨리 글섭 열어라 페이커 2020.09.15 256 0 난 카사 존나재밌는데 좀 오래갔으면좋겠다 [2] 중고흑우 2020.09.15 277 1 ㄹㅇ 각수연 궁도 이수연 스트라이크인거 아니냐? [1] 람네 2020.09.15 287 0 현질하지말걸 [2] ㅇㅇ 2020.09.15 302 1 접지마 얘들아... [5] 스크류바 2020.09.15 321 0 카사 건은 진짜 개노잼이긴 하다 [2] 에고사 2020.09.15 362 0 적성핵 홀짝 안나옴? [6] 토깡이 2020.09.15 267 0 금태가 그냥 고집 접고 이터니움만 많이 주면 되는데 [2] 1q2w3 2020.09.15 273 0 카사 망하면 할겜 추천해준다 [2] ㅇㅇ 2020.09.15 329 2 고인물컨텐츠는 새로나왔는데 뉴비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아닐까 [2] 중고흑우 2020.09.15 297 1 월드맵을 수정해야 함 ㅈㅈ 2020.09.15 236 0 이건 내가 게으른거임? [1] Freya 2020.09.15 283 0 이제 답답할때 됐지 [2] 흥냥 2020.09.15 250 0 건틀렛 류드밀라 대처법이 뭐임? [9] 팔도 2020.09.15 287 0 다시 또 우울모드 들어갓네 [5] 스크류바 2020.09.15 284 0 얘들이 먹여살려줌 [1] 람네 2020.09.15 242 0 드디어 나왔다 무등산시미켄 2020.09.15 239 0 대회 끝났는데 갑자기 3개나 더 올라오는거 실화냐? 페이커 2020.09.15 230 0 카사망하면 딴겜하면됨 ㅋㅋ [4] 토깡이 2020.09.15 353 0 왜 떨어지긴 각등이 폭사지 [3] 1q2w3 2020.09.15 280 0 구관총 스킬작 머부터해주면됨? [1] 스퀘어에닉스 2020.09.15 254 0 건 할때 시점 이동 못없앰? [6] 야드 2020.09.15 254 0 근데 왜 떨어지지 대체 [11] 스크류바 2020.09.15 351 0 사실 각성캐만없었어도 꼬접 적을듯 [5] 중고흑우 2020.09.15 295 0 시팔 건 6시간해서 200점떨어졋네 [3] Seele 2020.09.15 273 0 아니야 흥냥 2020.09.15 224 0 1500대로 떨어진 이유 [4] ㅇㅇ 2020.09.15 351 0 안돼!! [4] 선반위곰인형 2020.09.15 302 0 카사 망하면 안대 콘쓰려고만듬 2020.09.15 282 0 하 이년 오지게 개꼽주네 [1] 라나 2020.09.15 365 0 솔직히 이젠 적성핵이건 레벨링이건 고쳐야함 [4] ㅇㅇ 2020.09.15 353 0 복귀 질문좀 [7] dolphon 2020.09.15 268 0 넬슨은 에스퀘데있으면 갈아도됨? [11] 십공소 2020.09.15 341 0 요즘들어 영 예전같지가 않다 [13] Freya 2020.09.15 358 0 복귀했는데 바뀐게 없네ㅠㅠ [14] CCCAAA 2020.09.15 436 -15 계속 불타긴했지만 뉴비들 이제 숨 턱턱막힐때라 빠지는듯 [10] 중고흑우 2020.09.15 357 0 오늘 섹스데이라는데 니들 밤 잘 보내라 [4] 1q2w3 2020.09.15 282 0 건틀렛 건 하는애들은 보조장비 업글 해주셈 [4] 건공 2020.09.15 274 0 금태형 잘좀 해봐 [8] 74 2020.09.15 309 0 ✋질문 힐데 스킬 질문! [2] 뉴비쨩 (58.124) 2020.09.15 244 0 딱봐도 코로나 0.5단계 하향조정 때문이네 [6] ㅇㅇ (183.98) 2020.09.15 305 2 ㅅㅍ. 근데 널린게 자원이고 이터니움인데 [1] ㅈㅈ 2020.09.15 278 0 카운터사이드의 미래... [6] ㅇㅇ 2020.09.15 851 1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5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