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겨우 천장치고 각등이 복각해서 바로먹을려고하는데 돈은 돈대로들어가고 기채권은 존나 어이없게 구매제한있고

없어도 겜할수있다지만 건에서 쳐맞아보면 그소리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