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주일도 안된 늒비 메이즈 소감 밥빵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401 작성일 2020-09-15 14:08:17 수정일 2020-09-15 14:09:58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019 카린이한테는 매운맛 이벤트였지만 스토리 보고 눈물 짜냈다(원래 페그오 하던 놈인데 스토리일뽕 점점 심해지고 카사 알렉스마망이 너무 매혹적으로 보여서 넘어왔다)그래서 하드 깨려고 보니이게 뭐꼬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5 14:08:58 ㅋㅋㅋㅋㅋ 이거 고인물들도 대가리 터진거라 챌린지인데 챌린지 이름 안 단 게 좀 그랬어 펼쳐보기▼ 밥빵 2020-09-15 14:10:19 양심어디갔냐 펼쳐보기▼ 이유 2020-09-15 14:09:10 그거 하드 고인물들도 깰까말까임 펼쳐보기▼ 푸별 2020-09-15 14:09:12 하드 고인물도 못 깨는 사람 많음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5 14:09:36 삭제 수정 하드는 스킵 하드가 아니라 챌린지맵임 펼쳐보기▼ ㅇㅇ (1.246) 2020-09-15 14:10:10 삭제 수정 뉴비는 2-9에서 파밍 ㄱ 펼쳐보기▼ 밥빵 2020-09-15 14:10:43 꿀팁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0-09-15 14:11:08 고인물도 2-9에서 한다 이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총 스킬작 머부터해주면됨? [1] 스퀘어에닉스 2020.09.15 254 0 건 할때 시점 이동 못없앰? [6] 야드 2020.09.15 254 0 근데 왜 떨어지지 대체 [11] 스크류바 2020.09.15 351 0 사실 각성캐만없었어도 꼬접 적을듯 [5] 중고흑우 2020.09.15 295 0 시팔 건 6시간해서 200점떨어졋네 [3] Seele 2020.09.15 273 0 아니야 흥냥 2020.09.15 224 0 1500대로 떨어진 이유 [4] ㅇㅇ 2020.09.15 351 0 안돼!! [4] 선반위곰인형 2020.09.15 302 0 카사 망하면 안대 콘쓰려고만듬 2020.09.15 282 0 하 이년 오지게 개꼽주네 [1] 라나 2020.09.15 364 0 솔직히 이젠 적성핵이건 레벨링이건 고쳐야함 [4] ㅇㅇ 2020.09.15 353 0 복귀 질문좀 [7] dolphon 2020.09.15 268 0 넬슨은 에스퀘데있으면 갈아도됨? [11] 십공소 2020.09.15 341 0 요즘들어 영 예전같지가 않다 [13] Freya 2020.09.15 358 0 복귀했는데 바뀐게 없네ㅠㅠ [14] CCCAAA 2020.09.15 436 -15 계속 불타긴했지만 뉴비들 이제 숨 턱턱막힐때라 빠지는듯 [10] 중고흑우 2020.09.15 357 0 오늘 섹스데이라는데 니들 밤 잘 보내라 [4] 1q2w3 2020.09.15 282 0 건틀렛 건 하는애들은 보조장비 업글 해주셈 [4] 건공 2020.09.15 274 0 금태형 잘좀 해봐 [8] 74 2020.09.15 309 0 ✋질문 힐데 스킬 질문! [2] 뉴비쨩 (58.124) 2020.09.15 244 0 딱봐도 코로나 0.5단계 하향조정 때문이네 [6] ㅇㅇ (183.98) 2020.09.15 305 2 ㅅㅍ. 근데 널린게 자원이고 이터니움인데 [1] ㅈㅈ 2020.09.15 278 0 카운터사이드의 미래... [6] ㅇㅇ 2020.09.15 851 18 1주일도 안된 늒비 메이즈 소감 [8] 밥빵 2020.09.15 401 1 이거 성공뜸 [3] 수램 2020.09.15 289 0 1일 뒤의 미래에서 왔습니다 [2] ㅇㅇ 2020.09.15 340 0 지금 복귀할만한가요? [6] CCCAAA 2020.09.15 521 -1 어떻게 100이 운지하지? [4] ㅈㅈ 2020.09.15 275 0 관리자가 아예 없는 세계도 잇자너 [1] 꿀때지 2020.09.15 288 0 캐르바운스라 내일은 다시 오를듯 ㅋㅋ [2] ㅇㅇ (175.198) 2020.09.15 300 0 완장!@유저수 뇌절 놔둘거임? [5] 토깡이 2020.09.15 320 -3 창작 왜 카운터만 강해야하나 마지막 [1] 카사문학도 2020.09.15 516 1 요즘 갤럭시 누가 쓰냐 ㅋㅋㅋ [5] 람다 2020.09.15 360 0 이거 함선 머냐 [4] 십공소 2020.09.15 251 0 3일 전에 뭐 잇엇음?? [4] 수램 2020.09.15 26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히메코달린다 2020.09.15 342 3 필살 이수연 스트라이크처럼 출시되면 유저수 떡상할것 [1] 중고흑우 2020.09.15 282 0 홍콩만 믿게씁니다 ... 건공 2020.09.15 249 0 이래도 코악물고 분탕으로 몰아가는 새끼 ㅇㅇ (58.237) 2020.09.15 293 0 다이브 별거 아니네 ㅋㅋ [1] 람다 2020.09.15 257 0 아 앱플로 겜그만하라고 니들ㅋㅋㅋ [6] 캐빨겜 2020.09.15 343 0 발레리 게이야...어캐참았노 ㅋㅋ [7] 라나 2020.09.15 374 0 후 깼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52 0 관리자가 모든 사건의 시작아닐까? [2] 토깡이 2020.09.15 267 0 ✋질문 함선좀 골라주슈 [6] 허스키 2020.09.15 3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