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버프끝나고 여름이벤끝나고 레벨 30~40대 안정기 들어가니까 많이 접는거같음
메이즈 스토리도 재밌고 하긴한데 여름+신규이벤때만큼 할거많고 줄거많았을때가 끝나서 그런거아닐까
폐사한 친구 5명도 30~40레벨 사이에서 다접음


신규버프끝나고 여름이벤끝나고 레벨 30~40대 안정기 들어가니까 많이 접는거같음
메이즈 스토리도 재밌고 하긴한데 여름+신규이벤때만큼 할거많고 줄거많았을때가 끝나서 그런거아닐까
폐사한 친구 5명도 30~40레벨 사이에서 다접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