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웡네 세계가 관리자가 아예 없어서 관리국도 없고

4종 침식체에도 세계가 멸망 위기 되는 수준

미국이 인류 최후의 보루



관리자가 살던 최초의 세계도 아마
비슷하지 않앗을까 싶은데

관리자라는 초천재 (나임) 가
이터니움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서

멸망에 저항하는 방법도 세우고
관리국도 세우고 그러다가

방주까지 만든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