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린웡네 세계가 관리자가 아예 없어서 관리국도 없고
4종 침식체에도 세계가 멸망 위기 되는 수준
미국이 인류 최후의 보루
관리자가 살던 최초의 세계도 아마
비슷하지 않앗을까 싶은데
관리자라는 초천재 (나임) 가
이터니움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서
멸망에 저항하는 방법도 세우고
관리국도 세우고 그러다가
방주까지 만든건가?

카린웡네 세계가 관리자가 아예 없어서 관리국도 없고
4종 침식체에도 세계가 멸망 위기 되는 수준
미국이 인류 최후의 보루
관리자가 살던 최초의 세계도 아마
비슷하지 않앗을까 싶은데
관리자라는 초천재 (나임) 가
이터니움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서
멸망에 저항하는 방법도 세우고
관리국도 세우고 그러다가
방주까지 만든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