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젭발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접지마 얘들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21
작성일
댓글
[5]
ㅇㅇ (58.237)
삭제
수정
ㅈㅈ
제주삼다수군통제사
ㅇㅇ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가로안에 숫자는뭐임
[4]
292
0
아직 개발자노트안떴자나 ㅋㅋㅋ 이번주패치에 재료수급이랑재화개편해줄거라고 ㅋㅋ
[3]
351
1
사실 다 원신하러 간거지 뭐
[2]
283
0
또 지긋지긋한떡밥 시작이네
277
-2
갓겜충 박멸하려는 금태의 전략이 아닐까
238
0
조조전... 조조전...
[3]
262
0
미바~
[1]
254
0
이제 적당히 불평했으니 자러감
[5]
283
0
1500대로 떨어진 이유
[2]
313
0
카사 인구수 확인하는 페페
[14]
1284
22
류금태 이터 좀 어떻게 해보라고 시발
309
0
겜망한이유알려준다 ㅋㅋㅋㅋㅋ
[7]
477
0
복귀 전에도 건을 한번도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3]
290
0
근데 다른겜도 기밀채용 구매제한걸고그럼?
[10]
380
0
금태야... 이터 뿌려 씹새야
281
-1
망한이유 그만해
[4]
353
1
아 대회 있었네
[7]
455
1
각 힐러 서포터 평가
[11]
3197
1
폰겜 대체제가 너무 많음 그것뿐임
[7]
333
3
빨리 글섭 열어라
256
0
난 카사 존나재밌는데 좀 오래갔으면좋겠다
[2]
277
1
ㄹㅇ 각수연 궁도 이수연 스트라이크인거 아니냐?
[1]
287
0
현질하지말걸
[2]
302
1
접지마 얘들아...
[5]
321
0
카사 건은 진짜 개노잼이긴 하다
[2]
362
0
적성핵 홀짝 안나옴?
[6]
268
0
금태가 그냥 고집 접고 이터니움만 많이 주면 되는데
[2]
273
0
카사 망하면 할겜 추천해준다
[2]
329
2
고인물컨텐츠는 새로나왔는데 뉴비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아닐까
[2]
297
1
월드맵을 수정해야 함
236
0
이건 내가 게으른거임?
[1]
283
0
이제 답답할때 됐지
[2]
250
0
건틀렛
류드밀라 대처법이 뭐임?
[9]
288
0
다시 또 우울모드 들어갓네
[5]
284
0
얘들이 먹여살려줌
[1]
242
0
드디어 나왔다
239
0
대회 끝났는데 갑자기 3개나 더 올라오는거 실화냐?
230
0
카사망하면 딴겜하면됨 ㅋㅋ
[4]
354
0
왜 떨어지긴 각등이 폭사지
[3]
281
0
구관총 스킬작 머부터해주면됨?
[1]
254
0
건 할때 시점 이동 못없앰?
[6]
255
0
근데 왜 떨어지지 대체
[11]
351
0
사실 각성캐만없었어도 꼬접 적을듯
[5]
296
0
시팔 건 6시간해서 200점떨어졋네
[3]
274
0
아니야
2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