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유미 회피나 방어좀 줘보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는 셋바를 뿌려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그 팡팡 터져서 점검 더하면 이득
[2]
82
0
각수연 디자인 몬가 난잡해
[3]
99
0
오늘치 1차 온타임 점검후 ~ 오후6시 <~~~~~~~ 받ㅇ으셈
[3]
104
1
끄덕
[4]
74
1
대박 금형 16개나 뜸
[4]
100
0
뉴비 556질문좀
56
0
사료 되게 많이준다
[2]
86
0
ㅋㅋ
[4]
64
0
아 오늘 인터뷰나와서 회로돌렸는데
[1]
86
0
아직 멀었다 류금태
[3]
94
0
나나하라 우대채용 좀 해줘
[6]
100
0
내 생각에 라우라가 상향받을 것 같음
[5]
98
0
건매칭잡고 로딩 50퍼에서 계속 멈추는데?
39
0
의외로 꼴리는 캐릭터...
[1]
127
1
침식 구관병 소름돋네;;
[1]
92
0
복귀하는데 여기서 뭐 가지고 가야함?
[7]
140
0
근데 인터뷰에 이지수 옌싱을 언급하면서 버프해제 캐릭 획득 난이도 물어보는 질문에서
[5]
154
0
나만 점검 중 오토 돌아감?
49
0
556 3소대 배치
[3]
155
0
글섭 페북에 캐릭 소개영상 보는데
[5]
153
0
고양이들은 왜 이러냐
[2]
131
1
이건 또 왜이래
[3]
136
0
이런거 씀?
[3]
138
0
금태는 셋바를 뿌려라~
53
0
[스압] 뉴스로 보는 카운터사이드가 걸어온 길
[10]
432
0
양념 좀 줄래?
[1]
91
0
556 쫄작은 수동으로 하셔요?
[4]
178
0
지금 메이즈 템들 이런데 뭐 먼저 튜닝하냐?
[11]
153
0
카사도 애니 만들자
[1]
89
0
구관방 점검 보상으로 먹음ㄷㄷ
[4]
154
1
실비아런 3소대 쓰는 오토덱 2소대는 원래 후퇴해?
[4]
107
0
0.35% 최이나 1.50%구관총+구관방=3%
99
0
공약 건다
[6]
295
1
복귀 할만함?
[14]
178
0
섹스
[4]
110
-3
하드 2-1 3별작한다고 9만이터때려박았는데 아직도 2별임
[4]
102
0
하트베리 우대채용 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5]
197
1
556쫄작 각힐 각등이 둘 넣어두면 클린하게 돌아감?
[2]
106
0
점검이라는데 난왜 겜중이지?
75
0
깡 수치 옵은 뭐냐
[3]
97
0
아씹 배고프네
[3]
64
0
챈럼들아 도움!
[6]
109
0
홈플러스에서 상품권으로 구글깊카살수있음?
[6]
99
0
얼터 서윤 스탠딩 일러 중에 후드 벗은거 있음?
[3]
139
0
남녀불문 맛있으면 ok라는 사람특)
[2]
1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