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6 3소대 돌리는데
위에 파란칸에 2개 넣고
강습지점에 1개 넣고 돌리는데
하나 탄없는상태에서 내턴에서 복귀하면 애사심 안떨어지는건 아는데
내턴아니고 상대턴일때 박치기 당해서 터지는데 이게 애사심이 안떨어진다는거야?
556 3소대 돌리는데
위에 파란칸에 2개 넣고
강습지점에 1개 넣고 돌리는데
하나 탄없는상태에서 내턴에서 복귀하면 애사심 안떨어지는건 아는데
내턴아니고 상대턴일때 박치기 당해서 터지는데 이게 애사심이 안떨어진다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