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녀 힐데부터 각등이에 수영복 스킨에 죄다 일본외주해서 일본이랑 홍콩 한국에 팔면되는데 정신이 나갈것같아

 솔직히  에델 가슴터치 피규어나 팬드는 니들 다 살거아니야

  

리브 에델   팬드 이지수 마우스패드나오면 눈에 불을켜고 살건데

  거기에 sd케릭 굿즈에다 꿀잠세트  그리고 lp판 음뱌 나오면지르지


  이좋은걸 왜 안팔아 장사 못한다 무조건 팔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