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등이 첫손패에잡히면 그냥 각힐만 내놓고 상대 딜러 모이는거 기다렸다가 각등이던지면 좋아죽노 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골드라 그런지 각등이 각이 되게잘보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응애 나 20일 뉴비
[1]
127
0
풍선은 터지기 전까지 불 수 있음
[1]
80
0
메카닉이 좆으로 보이냐?
[3]
123
0
이벤 vs 린시엔파밍
[2]
98
0
건 시즌 마지막주가 왜 각성캐 거의다 사용할수있는 주간이 된거임?
[3]
106
0
카사 애니는 언제나오냐
40
0
의외로 성능충 소대.jpg
[3]
187
0
속보) 애기 카붕이
[4]
139
0
대답을 해쥬는새끼가없네
[12]
210
0
레전드 세력.jpg
[3]
156
2
시발 이게 아이들프린세스냐ㅋㅋㅋ
[1]
257
0
스트레가 특징 ㅋㅋㅋ
[3]
108
0
승부존 택1.jpg
[7]
165
0
T5단테 이제 다 강화로 먹여버릴까
[1]
95
0
아이 씻팔
[4]
239
0
실업자
[6]
142
0
이걸로 일반지역 어디까지 밀수있을거같음
[6]
90
0
나는 야누스가 마망일줄알았어
[4]
112
0
진짜 난잡한데 들릴건 다 들리네
75
0
스트레가같은 함정팀도 있어야해
48
0
고인물들에게 궁금한 거 있음
[6]
113
0
이제 일반지역 밀면됨?
34
0
아 이거 개빡치네
[4]
130
1
건틀렛
골드라 그런지 각등이 각이 되게잘보이네
67
0
근데 얘네 왜케 온타임을 좋아해;;;
[4]
129
0
카사 굿즈 재고 걱정없이 대량 생산하는법
[4]
126
0
4+4+3+2
[3]
83
0
미쳤다
[1]
71
0
타 게임 폭사하니까 카사 뿐이야
[16]
125
0
솔직히 카사 피규어 내면 대박인데
[2]
110
0
가은이 눈 좃나크네
[2]
149
0
근데 팔레스공략이벤 3별클 스샷 자기껀지 아닌지는 어케 판단함?
[5]
109
0
허허 정신이가 나갔나
[4]
103
0
아~~~~~~~~~~~~각수연 언제나오냐고~~~~~~~~~~~~씨이발~~~~~~~~~~~~
[6]
104
0
시발 ㅋㅋㅋㅋ 거를 타선이 거의 없노
[12]
208
0
마리아가 델타세븐 멤버한테 자주 하는 말은?
[3]
109
-2
진짜 특적핵 교환권 한개네
[3]
80
0
포럼참여 이벤 <~~~ 좀 안하면 안되나
[7]
144
0
이번 픽뚫은 괜찮으ㅡㄴ데??
[10]
165
0
?? : 공략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해주신 유저분들이 많군요
[4]
135
0
이벤트 하드 3별작 해야하나 이거
[2]
66
0
야누스 목소리 생겼노
74
0
한소림 쓸 곳 있냐
[6]
98
0
아니 나 왜 안 내쫓았어요?
[2]
126
0
근데 팔레스공략이벤 <~~~~ 은근 빡세더라
[8]
1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