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체할 배도 없고 일퀘 깨서 쿼츠수급도 못하는데 오늘 하루 손 놓고 있어야 되냐? 시발 모작 돈다고 배가 드랍되는거도 아니고 이 상황이면 내일 일퀘도 못깨는데 그럼 100렙짜리 배 해체하라는거야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