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 키우는중인데 패시브랑 기본공격은 만렙찍어줬음

근데 궁극기, 특수기 만렙도 중요함?

실비아 특수기 만렙 먼저 올려줘도되?


그리고 샤오린 100찍고 실비아100찍음?